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고객과 소통을 통한 신뢰관계 강화가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했다.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하고 외부 고객과 주요 신상품 및 이벤트 정보를 공유할 뿐 아니라 기타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응대했다. 내부적으로는 영업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영업점장의 의견을 의사결정에...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관계자는 “상호소통과 자율경영의 원칙 아래 글로벌 표준에 근거를 둔 경영인프라 구축, 사업효율성 확보, 전문인력 양성,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강화 등을 바탕으로 고객과 주주, 직원의 가치를 높여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저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서울성모병원, '수술 잘하는 병원, 소통하는 병원' 추구 2013-06-26 15:40:02
후 문의사항 등에 대응함으로써 외부고객과 소통을 활성화하고 있다. 고객 시간의 전사적 관리를 위한 문자안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진료 및 검사예약 안내 문자를 예약일 7일 전, 1일 전 2회 발송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예약시간 준수율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병동 원무매니저 제도도 시행하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뒤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기업과 쌍방향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올레모바일 퓨처리스트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제시 및 제품 출시 전 서비스 검증 활동을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센터 및 24시간 트위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할 것”이라며 “늘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꼼꼼한 사업분석…리스크 철저 관리 2013-06-26 15:30:50
주택 판매 이후에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것 또한 장점이다.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현장 초청, 외부 전문가 품질관리, 사후 서비스 기능 강화 등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쌓고 있다. 호반건설이 경기 시흥에서 분양 중인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계약자의 금융 부담을 줄인 대표적인...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산탕정 LH 아파트, 도시·자연이 조화된 친환경 아파트 2013-06-26 15:30:41
사는 소통문화 창출 △지역성이 살아 있는 커뮤니티 공간의 실현 등을 세부 목표로 정했다. 탕정지구는 국내 처음으로 기존의 하천 등을 통한 빗물(우수)관리 방식에서 탈피해 침투트랜치, 침투도랑 등을 이용해 비가 내리는 지점에서 빗물을 침투·저류(저장)·이용하는 ‘분산형 빗물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신도시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라 푸르지오, 지열냉난방·옥상녹화 '그린 프리미엄' 2013-06-26 15:30:38
최초의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수상 등 10년간의 성과를 소재로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업계에선 처음으로 지난해부터 시작한 푸르지오 페이스북을 비롯해 다양한 인터넷 프로모션, 웹진 등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총자산 9조원…세계 건설사 순위...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자연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다. 두 번째로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이다.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웰빙과 편안함의 생활과학을 실현한다. 마지막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에만 그치지 않고 사후관리에 집중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여간다는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다. 한경...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백화점, 고객 게시판 운영…신속하게 개선 2013-06-26 15:30:31
현대백화점(대표 하병호·사진)은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즉시 반영하기 위해 각 지점별 고객서비스 전담팀을 신설한 것이 대표적이다. 현재 13개점에 8명씩(차장급 1명, 대리 1명, cs매니저 3명, 고객상담직 3명) 총 100여명의 직원을 투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