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티, 최신 업데이트 엔진 '유니티 5' 사전 구매 이벤트 진행! 2014-05-13 11:05:13
만들어진 게임 간 크로스 프로모션이 가능하도록 만든 서비스로 이 외에도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에브리플레이(everyplay)'와 '게임애즈(gameads)' 등의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http://korea.unity3d.com)를 통해 확인할 수...
다음, 1분기 영업익 151억…검색광고 '웃고' 게임 '울고'(상보) 2014-05-13 08:14:02
네트워크 사업 매출 증가, 모바일 검색 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2% 증가한 646억 원을 기록했다.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아담’의 성장과 tnk팩토리 매출 및 모바일 쇼핑 매출 증가로 인해 전년동기 대비 2.9% 증가한 525억 원으로 나타났다.게임 매출은 감소했다....
구글플레이 "등록자 5대강국...한국 개발자 세계 수준" 2014-05-12 18:31:09
글로벌 플랫폼이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개발자 수익 성장이 매년 계속되어 2013년 구글이 전세계 개발자에게 배분한 수익이 전년 대비 4배로 증가했다는 최근의 구글플레이 성장 수치를 새롭게 공개했다. 한국은 구글플레이 등록 개발자가 가장 많은 5개 국가 중 하나로, 한국 개발자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앱과 게임으로...
아프리카TV(067160), 밴드 게임 출시 `수혜` 2014-05-12 15:03:14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까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아프리카TV에서 나오는 매출이 70%가 넘는 상황이며, 나머지 매출은 테일즈런너에서 나오고 있다. 아프리카TV의 첫 번째 투자 포인트는 계속적으로 트래픽이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트래픽이 늘어난다는 것은 광고 단가를 올릴 수 있는 근거가...
네이버 '깜짝 실적' 숨은 비결 있었네…증권가 "매수 기회" 2014-05-09 08:20:14
2분기 전망도 긍정적으로 내다봤다. 광고 부문의 경우 성수기에 진입하고 라인 실적 역시 견고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최찬석 ktb투자증권연구원은 "라인 뮤직, 라인 쇼핑, 전화 등의 부가 서비스가 론칭될 예정인데 이들은 게임보다 변동성은 낮고 시장 규모는 크다"고 설명했다.그러나 일본에 대한...
에스엠, 중국 최대 포털 '바이두'와 손잡았다 2014-05-09 07:23:33
sm과 it 플랫폼을 성공시킨 바이두의 결합도 문화 융합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그는 "최근 바이두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인 티에바에서 엑소(exo) 티에바의 한 달 방문자수가 무려 1억명을 넘었다"며 ""앞으로 리옌홍 회장과 함께 여러분께서 깜짝 놀라실 만한 콘텐츠를 보여드리겠다"고...
SM, 中 바이두그룹과 MOU 체결 ‘윈윈전략’ 시동 2014-05-08 18:22:02
플랫폼을 성공시킨 바이두의 결합도 문화 융합이라고 할 수 있겠다. 새로운 변화에 발 맞춰 여러분이 깜짝 놀라고, 좋아할 만한 문화 융합 콘텐츠를 바이두와 함께 프로듀싱 하겠다”며 이번 mou의 의미와 향후 비전 등을 언급했다. 한편 sm과 바이두의 mou 체결 자리에는 양사의 창립자인 이수만 회장, 리옌홍 회장과 함께...
하이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2014-05-08 14:06:21
대한 광고주의 니즈도 커지고 있다'라면서, '오이게임은 게임에 관한 모든 매체를 포함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풍부한 매체 네트워크에 기반한 다각적, 총체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한 주요 서비스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애드원은...
네이버, 글로벌 쌍두마차 … '라인' 이어 '밴드'가 뛴다 2014-05-08 11:07:37
광고를 진행한 후 동남아시아 가입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네이버는 특히 라인을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네 개 국가에서 이용자가 스티커를 직접 제작해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티커는 라인 전체 매출의...
[컨콜]네이버 "라인, '별그대' 타고 동남아에서 인기몰이" 2014-05-08 09:15:39
신규 가입자를 끌어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자체 평가다.김상헌 네이버 대표이사 사장은 8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현재 라인은 4억2000만명 이상 글로벌 가입자를 확보했다"며 "최근에는 아시아, 남미,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