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성테크, 화장품 제조업 본격 진출 2013-05-28 14:35:16
내 화장품 제조공장 사업계획 인허가를 최근 받았으며 6월 중순께 입주와 제조설비 가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는 제주시 아라동 일원 1백만㎡ 규모로 조성된 국가산업단지로 제주 지역의 천혜 자원과 청정환경을 활용한 정보 통신과 생명공학 관련 교육·연구·창업 지원 기능이 결합돼...
[인터뷰] 정준호, 오바마 상 받은 이유는? 2013-05-28 10:28:02
관객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현대證 "화장품株 주가 재평가 이어질 것" 2013-05-28 07:46:24
현대증권은 28일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해외 사업이 탄탄해 주가 재평가가 계속 진행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혜림 현대증권 연구원은 "소비부진 장기화와 소비패턴 변화 탓에 내수 화장품시장은 저성장 국면에 진입할 전망"이라며 "그러나 해외사업의 성장 가능성은 아직크다"며 이같이 진단했다. 김 연구원은...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한류 바람 탄 'K-프랜차이즈'…미래 신성장 동력 2013-05-27 15:35:02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 2013-05-27 15:30:47
운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 프랜차이즈 리딩 브랜드로서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10년부터 사단법인 ‘희망의 망고나무’와 협약을 맺고 아프리카 수단의 난민에게 생계 수단이 되는 망고나무를 심어주고, 연간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틈새 개척…해외선 '뷰티 한류' 주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신사동 브런치·청담동 메이크업…서울여자 체험코스 인기 2013-05-26 14:39:47
오르는 이들의 주목적은 한국 음식 즐기기와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 쇼핑이다. 어젯밤 tv에서 본 걸그룹이 입고 나온 의상과 화장법을 체크해서 이른바 ‘한류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이들의 노력은 한국에 체류하는 하루 동안 1분 1초 단위로 이뤄진다. 저렴한 항공료와 무박으로 절약한 여행비용이 고스란히 자신만을 ...
참존, 중국 시장 본격행보…샘플, 서비스, 세미나 3S로 승부할 것 2013-05-24 15:23:57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차별화된 철학과 역사를 바탕으로 기초화장품만을 개발해왔다"며 “피보약국으로부터 시작된 참존만의 50년 역사와 청개구리 정신을 바탕으로 중국에서도 새로운 50년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ktcs, 홍콩 한류 화장품 '미오기' 국내총판 계약 2013-05-24 11:00:19
명품 화장품에 밀리지 않는 품질을 보유했지만 일반 제품에 비해 30∼40% 저렴한 가격과 제주 육각수, 꽃송이버섯 등 한국의 청정 자연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홍콩에서는 '한류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ktcs는 이 화장품 사업을 위한 신규 영업망과 조직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재 미오기는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