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박 망언, "내 얼굴은 못생겼다" 2013-04-18 09:48:39
[연예팀] 세계적인 슈퍼 모델 혜박이 망언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18일 방송되는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는 슈퍼 모델 혜박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올 봄 꾸뛰르 룩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화려한 워킹을 선보이며 '뷰티풀 데이즈'를 찾은 슈퍼 모델 혜박은 세계적인 모델다운 굴욕 없는 몸매를...
SKT, 아시아 최우수 이동통신사업자 선정 2013-04-18 09:35:50
등 LTE-A 선도적 상용화를 위한 노력을 인정 받았다고 SK텔레콤 측은 밝혔습니다. SK텔레콤 윤용철 홍보실장은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에 이은 이번 ‘최우수 이동통신사업자’ 상 수상은 SK텔레콤의 차별화된 LTE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향후 LTE-A 시대에도 선도적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
비절개 실 리프팅 성형, 무허가 불법 실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2013-04-18 09:34:33
최근 한류열풍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실을 이용한 얼굴 리프팅이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시술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09년 4월 FOX TV에 출연한 백인 여성이 한국의 우정호 원장에 의해 시술된 비절개 리프팅 성형결과에 만족하면서 ‘비절개 리프트 혁명’이라는 평가를 했으며, 일본 여러 성형외과의...
'빨리 먹으면 진동' 다이어트 포크 눈길 2013-04-18 08:38:31
포크를 가질 수 있다. hapi연구소 설립자 파브리스 보테인은 "우리 제품은 아직 견본품이지만, 지금까지 세계적인 반응에 놀라고 있다"고 말했다. tenderkim@cbs.co.kr [노컷뉴스 김효희 기자](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대형조선사들 '휘청'…한국 경제에 '먹구름'> 2013-04-18 05:50:05
가지고 있어 세계적으로 치열한 경쟁에 노출된 건설사보다 수주형편이 더 좋다"고 강조했다. 반면 이상화 현대증권 연구원은 "조선 가격의 반등이 없었고, 올해 수주 목표도달성하기 쉽지 않아 주가도 추세적으로 상승하기 어렵다"며 투자의견 '유지(neutral)'를 고수했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경제의창 W]셀트리온 충격..도마 오른 `공매도` 2013-04-17 18:44:01
같은 환경에서 셀트리온을 키워 이제는 세계적으로 무시할 수 없는 회사가 됐지만 우리나라 금융시장 환경이 더 큰 회사로의 발전을 가로 막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2년여 동안 비정상적인 공매도 세력에 공격을 받아왔다는 것입니다. 이런 공매도 세력들로 인한 주가하락을 막기 위해 회사 발전을 위해 투자해야할 자...
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에 이춘희씨 재선출 2013-04-17 18:13:14
행정도시, 세계적 명품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이어 "세종시가 발전하기 위해선 국회분원과 청와대 집무실 설치와 세종시설치법 개정안의 국회 통과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제부터 이런 과제를 하나씩해결해 나가자"고 당원들에게 호소했다. 고려대 행정학과를 졸업한...
[셀트리온 공매도 반박 '역풍'] 증시 투자 활력 vs 시장 혼란 부추겨…자본시장의 '藥인가 독버섯인가' 2013-04-17 18:12:27
공매도 제한 ‘딜레마’ 그러나 세계적으로 개별종목에 대해 공매도를 금지한 사례가 없는 점이 금융당국의 딜레마다. 강종만 금융연구원 선임 연구위원은 “공매도 제한은 전체 시장 안정을 위해 조치하는 것이지 개별주식에 대해 적용하는 것은 자본시장 원칙에 맞지 않다”며 “회사가 적지 않은 비용을 부담하면서까지...
[2013대표브랜드] 영동곶감, 감고을 자연의 햇살과 바람이 키운 명품곶감 2013-04-17 17:59:41
인적네트워크, 시험연구, 감나무양묘 우수품종의 묘목육성 보급, 유통개선, 홍보 마케팅 등 감산업 육성에 박차를 가하여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영동곶감”의 명성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화장품?제약?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세계적인 odm 토털서비스 no.1 컴퍼니라는 비전을 세우고 지난 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했다. 경영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관계사 간 리스크 전이를 차단함으로써 각 사업부문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것이다. 이로써 한국콜마홀딩스는 투자와 자회사 관리에, 한국콜마주식회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