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엔 크렉시트"…글로벌증시 회복 2013-01-16 17:03:39
캔스터 홀야드자산관리 대표는 “금융시장 투자자들이 지나치게 낙관적”이라며 “미국 연방정부의 재정 및 부채 문제가 다시 시장을 흔들어놓을 것”이라고 우려했다. 김득갑 삼성경제연구소 글로벌연구실장도 “시장이 일부 지표에 긍정적으로 반응해 나타나는 현상일 뿐 장기적인 경제 회복세로 보기에는 이르다”고...
'완벽을 추구한다면 도전하세요' 블랙스미스, 장인 발굴 프로젝트 개최 2013-01-16 17:00:03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김선권)’가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야의 장인, ‘블랙스미스’처럼 자기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장인정신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찾는다. 일명 ‘이 시대의 장인 발굴 프로젝트’. 요리 외에 마라톤, mc 등 다양한 각자의 분야에서 언제나 완벽을 추구하는 뛰어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부 대표 브랜드인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특히 ‘래미안 헤스티아’를 중심으로 한 고객만족 활동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유통회사 삼성디지털프라자(대표이사 옥치국·사진)가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관리에서부터 매장 구성까지 고객 편의를 중심에 두고 전자제품 유통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다.고객만족을 위한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노력은 매장 구성에서부터 알 수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아과 전문의가 직접 설계한 아이치즈 2013-01-16 15:02:15
매일유업 상하치즈(대표 이창근)는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한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만든 유기농 아이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매일유업 상하치즈의 유기농 아이치즈는, 소아과 전문의가 직접 영양 설계를 하여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을 함유하고 전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유기농...
[상장예정기업]지디 "사업 다각화로 매출성장 가속화할 것" 2013-01-16 14:57:04
가속화할 것입니다." 김명선 지디 대표이사 사장(사진)은 16일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공모 자금으로 사업 다각화를 위한 기술 개발과 외형 확대에 적극 뛰어들겠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2008년에 설립된 지디는 디스플레이 패널의 두께를 얇게 가공하는 슬리밍 사업을 주력으로...
수능영어, 문법 기본기 탄탄해야 고득점 기대 2013-01-16 13:48:29
선보이고 있는 ‘ebs대표영문법’ 이 주목받고 있다. 김태우 강사가 총 60강, 12주 코스로 진행하는 이 강의는 단순한 문법 설명이 아닌 문법의 유래부터 비슷한 단어들의 활용까지 그림을 그리는 듯한 설명으로 기억 잔존률을 높였다. 이 과정을 통해 영어 기본기를 완성해 독해와 작문은 물론 말하기 능력까지 향상할 수...
한경희생활과학, 새해 첫 기획전 `인기제품 다 모였네~` 2013-01-16 11:18:12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내달 12일 까지 온라인 공식쇼핑몰(www.iHAAN.com/index.html)을 통해 새해맞이 프로모션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최고 인기제품을 최고 15%의 할인된 가격과 특별 구성된 푸짐한 감사 선물로 구성했다. 행사기간 동안 스팀청소기...
모던 빈티지 “13 S/S 여성복 트렌드를 점령하다!” 2013-01-16 10:10:01
패션으로 떠오르고 주목받고 있다. 2013년 여성복 트렌드를 점령한 ‘모던 빈티지’의 매력, 르샵과 함께 알아봤다. ■ 모던+빈티지의 만남 “최고의 궁합” 겉으로 보기에 이 두 단어의 만남을 스타일링으로 풀어내기가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 한 두개의 포인트 아이템만 있으면 얼마든지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톤다운된...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 론칭 2013-01-16 10:01:35
자연스럽게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에오스보떼의 제품군들은 4~5년 전부터 이병철 회장과 김현숙 대표이사가 화장품연구소 연구진들과 협업하고 다양한 피부 테스트를 통해 준비해 온 야심작이다. 이는 약손명가에서 고객들을 통해 그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