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 카카오 합병, 김범수 최대주주 등극 "서비스는…" 네이버 흔드나? 2014-05-26 13:17:56
업계에서는 다음 카카오가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검색서비스와 뉴스, 게임하기 등을 선보이고 일종의 모바일 포털이라 할 수 있는 별도의 앱스토어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B2B 시장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비즈니스 모델 구축이 빨랐던 다음의 노하우(광고플랫폼)를 카카오가 도입해 모바일 플랫...
[분석] 'M&A 단골' 다음-카카오 합병 막전막후…"변화 절박" 2014-05-26 12:16:59
2010년 대대적 모바일 서비스 및 '아담' 광고 플랫폼 등 런칭 이후 수년째 뚜렷한 돌파구를 찾지 못했던 탓이다.다음의 올 1분기 매출액은 1270억원, 영업이익 151억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32.7% 감소했다. 핵심 사업인 검색 광고 및 게임에서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한...
다음 카카오 합병 진짜 속내는?…네이버 `라인` 위협 가능할까? 2014-05-26 11:41:04
업계에서는 다음 카카오가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검색서비스와 뉴스, 게임하기 등을 선보이고 일종의 모바일 포털이라 할 수 있는 별도의 앱스토어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B2B 시장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비즈니스 모델 구축이 빨랐던 다음의 노하우(광고플랫폼)를 카카오가 도입해 모바일 플랫...
`다음 카카오` 합병 "어떤 서비스 선보일까?"…네이버 반응이? 2014-05-26 10:39:39
업계에서는 다음 카카오가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검색서비스와 뉴스, 게임하기 등을 선보이고 일종의 모바일 포털이라 할 수 있는 별도의 앱스토어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B2B 시장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비즈니스 모델 구축이 빨랐던 다음의 노하우(광고플랫폼)를 카카오가 도입해 모바일 플랫...
'다음-카카오' 3조 빅딜 IT 공룡 탄생 파괴력은? 2014-05-26 09:22:03
다음카카오는 카카오가 보유한 뛰어난 모바일 플랫폼, 다음이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검색광고 네트워크 등 우수한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향후 모바일 사업에 강력한 추진력과 발판을 확보하게 됐다. 또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 it-모바일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
"다음·카카오 합병, 향후 주가 30%↑ 기대" - 하나대투증권 2014-05-26 09:03:21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광고와 게임·컨텐츠 부분의 시너지가 예상되며, 카카오는 다음의 인프라를 사고 다음은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차원에서 중장기적으로 역시 시너지가 있다는 설명입니다. 또 다음의 경우 카카오플랫폼을 통한 성장동인 확보, 카카오는 전략적인 신사업 추진 및 발굴, 해외 진출 등...
3조원대 IT공룡 `다음카카오` 연내 출범··네이버 독주 대항마 되나? 2014-05-26 07:55:18
뛰어난 모바일 플랫폼, 다음이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검색광고 네트워크 등 우수한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향후 모바일 사업에 강력한 추진력과 발판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IT공룡으로 성장한 NHN(네이버)의 독주를 견제할 수 있는 유일한 대항마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카카오...
에피어워드 코리아, 한국 마케팅 과학화의 초석될 것 2014-05-24 12:42:40
리스트> ▷대상= 그랜드 에피= 디지털 플랫폼: 대한항공 유럽 캠페인 ,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HS Ad) ▷금상=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유한킴벌리 티엔, 퐁당훈녀클럽(포스트비쥬얼)/미디어이노베이션: iMBC, To catch a Pirate(HS Ad)/브랜드경험: 삼성전자, UHD ZOO(제일기획)/비영리공익: 삼성전자, insight2.0 - the...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캠페인, 세계적 권위 '그랜드 에피' 등극 2014-05-23 23:08:46
접수된 작품들은 에피 월드와이드의 심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광고주, 브랜드, 광고회사, 홍보, 디지털, 리서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44명의 심사위원단이 엄정한 심사를 통해 한국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성공한 캠페인을 선정했다.최고 영예인 '그랜드 에피(grand effie)'에는 '내가 사랑한 유럽...
'스마트 애드 & 사이니지 페어', 9월 일산 킨텍스에서 봐요 2014-05-23 16:09:16
접점에서 유용한 정보까지 제공함으로써 광고의 질적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플랫폼이다. 기업은 맞춤 광고를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무분별한 광고 공해에서 벗어나 필요한 정보만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스마트광고와 함께 동반성장이 가능한 산업분야로 tv와 pc 그리고 스마트폰에 이어 제4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