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태희 유아인 vs 송승헌 신세경, 드라마 평행곡선? 2013-03-27 14:40:38
속속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 가운데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 김태희-유아인 커플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송승헌-신세경 커플의 얄궂은 운명이 화제다.장희빈의 꿈과 숙종과의 정통 멜로드라마를 표방한 SBS ‘장옥정’은 시작 전부터 김태희(장옥정)-유아인(숙종) 환상의 커플...
요즘 대세 '다함께 시리즈' 신규 업데이트 실시 2013-03-14 18:04:15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다함께' 시리즈 3탄, 이번엔 탱크대전 '쾅쾅쾅!' 20대 '여심' 공략 '우파루마운틴' 톱10 입성 200만 신화 제2회 '전국민 차차차' 대회 열린다! [핫이슈]깜짝 놀랄 초대박 스마트폰 게임명 법칙 카톡 게임, 이제...
‘그 겨울’ 김범, 한류스타의 주얼리란 이런 것! 2013-03-12 19:22:02
김정주 디자이너는 드라마 ‘사랑비’, ‘패션왕’ 등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며 한류 붐을 일으킨 주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김범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영화 ‘사이코메트리’로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동시 공략하며 대중과의 접촉면을 넓혀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
와우 5.2 대규모 패치! 드디어 '천둥왕'이 온다! 2013-03-07 16:43:19
있는 희귀 정예몬스터를 꼽았다. '이 정예몹은 혼자 공략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파티를 맺어 함께 해야 한다. 또한 '괴수의 섬'에 가면 온갖 종류의 공룡과 레이드 보스가 있는데 여기서는 공룡뼈를 모을 수 있다. 모은 공룡뼈로 각종 장난감과 탈것을 바꿀 수 있다'며 강력 추천했다. 또한 가장 패치를 하며 ...
'팜플초대왕'되면, 순금 상패 쏜다! 2013-03-06 19:56:35
관련된 정보와 화제거리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스마일게이트, '이제 '팜플'로 세계 공략!' 서현승 '해운대서 만나 게임 한판할래요?' 팜플 서현승 대표 '모바일 게임 名家 되겠다!' 팜플, 흑사년 이끌 Ə종 라인업'...
중립국 스위스서 치열한 車전쟁, 1ℓ로 114㎞ 가는 차…'재활용 내장재' 슈퍼카… 2013-03-05 16:58:14
등 국내 자동차 회사들은 유럽 시장 공략 모델로 suv를 전면에 내세웠다. 현대차는 싼타페 롱보디로 불리는 그랜드 싼타페를 공개했다. 싼타페의 앞뒤 휠 간격을 늘린 모델로 7명이 탈 수 있다. 기아차는 닛산 쥬크에 대항하기 위한 도시형 suv 콘셉트카 프로보를 선보였다. 프로보는 3도어 쿠페식 suv로 밝은 회색 계열의...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서비스 연장계약 체결 2013-02-27 11:50:26
정서에 친숙한 무협 장르와 철저한 현지화로 공략한 결과, 동시접속자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며 중국 내 한류 온라인게임 열풍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은 중국 현지에서 서비스가 만료되는 시점이 다가오자 중국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서비스 연장에 대한...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中 서비스 연장 계약 2013-02-27 10:16:46
친숙한 무협 장르와 철저한 현지화로 공략한 결과, 동시접속자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며 중국 내 한류 온라인게임 열풍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ui(이용자 화면) 전면 개편, 맵 리뉴얼과 함께 원작 만화 '열혈강호'의 남자 주인공인 '한비광' 캐릭터가 추가되는 등...
SK, 중국에 부탄디올 합작공장 2013-02-26 17:03:31
석유기업인 시노펙과 손잡고 중국 고부가가치 화학시장 공략에 나선다. sk종합화학은 시노펙과 부탄디올(bdo) 합작법인을 세우는 데 3400억원을 투자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25일 중국 충칭 힐튼호텔에서 열린 합작법인 설립 계약 체결식엔 구자영 sk이노베이션 부회장과 차화엽 sk종합화학 대표, 황치판 충칭시장과 왕...
[하얀달 성공 스토리③] 엄마, 하지만 여자…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라 2013-02-14 18:17:35
기존 임부복시장의 비어있는 틈새시장을 공략한 것과 트렌드에 맞춰 자체 상품을 기획해 차별화한 상품 전략. 세 번째는 임산부들의 감성을 이해하는 것이다. 소비자를 단순히 임산부로 생각하지 않고 여자로서 그들의 입장에서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것이 주효했다. 성공 전략3. 감성 마케팅 “임산부, 하지만 여자…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