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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음식전문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에 44억원 투자 2015-06-25 09:37:14
기요의 이번 투자로 양사의 제휴가 서로간의 강점을 더욱 긴밀하게 공유하는 계기로 이어질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대폭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라이앤컴퍼니의 임은선 대표는 "요기요의 이번 투자를 통해 푸드플라이는 양질의 맛집들이 자체 배달 인프라 없이도 온라인 배달을 통해...
[분석+] 전화 걸 필요없는 '요기요'가 '전화' 든 이유는? 2015-06-24 15:23:50
기요는 터치 주문을 통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앱 안에서 이뤄지도록 했다.요기요가 전화 주문으로 발을 넓히자 업계는 의외라는 반응이다. 모든 주문이 전화를 거치지 않고 앱으로 이뤄지는 거래 방식은 회사가 내세운 차별화 전략이었기 때문이다.거래 방식은 사업 모델 전체의 차이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회사의 경쟁력으로...
요우커 덕에 20년 만에 부활한 일본 아키하바라 2015-06-23 21:34:13
거리의 드러그스토어 마쓰모토기요시도 미용 관련 상품 등을 구입하려는 요우커로 붐볐다. 4차선 대로 건너편에 있는 요도바시카메라 매장 역시 비슷한 모습이었다. 서울 용산전자상가가 2005년 이후 10년째 침체의 늪에 빠져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택시기사 아라카와 히로시는 “요즘 아키하바라에서 들리는 말은...
요기요, 앱을 통한 전화 주문 서비스 출시 2015-06-23 10:57:34
"요기요는 여전히 통화가 필요 없는 터치 주문이 배달 음식 주문 방식의 미래라고 믿는다. 하지만, 기존의 전단지를 통한 전화 주문을 앱 내 전화 주문으로 옮겨오는 것만으로도 리뷰, 다양한 음식점 등 요기요가 고객들에게 새롭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이 있기에 전화 주문 서비스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설] 메르스 한 달, WHO는 잘한다는데 왜 우리만 자책하나 2015-06-21 20:32:20
온통 정부 후려치기요 공포분위기 조성뿐이다. 세월호 재판이다.who는 이번 메르스 전염에 대해 ‘얼마든지 통제 가능하며, 한국정부의 대응으로 지역 사회로 전파할 가능성이 없다’고 발표했다. who는 한국에 대해 여행자제를 권고할 필요가 없다고도 강조했다. 그런데도 언론과 지방자치단체, 정치꾼 등 우리...
요기요, 무료 프린터로 대학생 후원 2015-06-19 10:03:02
요기요는 대학생 무료 프린팅 서비스 앱 `애드투페이퍼`와 함께 대학생 후원을 위한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학생들은 애드투페이퍼 앱을 통해 요기요 모바일 웹에서 배달 음식 주문을 하면 주문 금액의 일부를 가상화폐인 `애딧`으로 적립받게 되고 적립된 포인트는 애드투페이퍼를 통해 원하는 자료를 무료로...
요기요, 대학생 무료 프린팅 기업 `애드투페이퍼`와 제휴 2015-06-19 09:20:14
받을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 관계자는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가상화폐인 `애딧`의 적립처를 확장하여, 대학생 회원들에게 더 많은 무료 출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대학교에 전공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사회적 기업 `와이북스`를 후원하고,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IT 트렌드] "소개팅 주선하다 창업…어머니의 나라에서 '글로벌 챔피언' 도전" 2015-06-11 07:00:10
요기요에서 개발자로 근무하던 시절 소개팅을 주선하다 아이디어를 떠올렸다.“회사에 젊은 직원이 많아 서로 소개팅을 주선하는 것이 빈번했죠. 한 번은 회사 디자이너에게 소개팅을 부탁받았는데 제 페이스북 친구 목록을 보면서 상대방을 고르더라고요. 이를 보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소개팅 앱을...
오토바이 올라 탄 배달의민족…새 식구 손잡고 '보폭 확대' 2015-06-10 15:32:42
요기요와 배달통도 사실상 살림을 합치면서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대규모 투자를 유치한 배달의민족이 관련 스타트업 인수를 꾸준히 검토하고 있어 주시하고 있다"며 "모회사를 기반으로 자금력이 풍부한 요기요와 배달통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최유리...
[이슈+] 외출 막는 '메르스 공포'…음식·생필품 배달 때아닌 '특수' 2015-06-08 15:18:04
20% 가량 늘었다.요기요와 배달통 역시 지난 5~7일 주문 건수가 이전 주에 비해 각각 17%와 12% 증가했다.요기요 관계자는 "이벤트나 광고 이후 주문 건수가 10% 미만으로 늘 爭ご쨉?한 주 만에 이 같이 데이터가 뛴 것은 이례적"이라며 "메르스의 영향으로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 이용자들이 늘어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