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스마트 TV 울트라HD 전용 앱 론칭…연말까지 영상 130편 무료 제공 2015-10-12 10:03:00
특집 뮤직비디오’ 등 인기 컨텐츠 130여 편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어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스포츠 명장면 등 다양한 장르의 울트라HD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프리미엄 TV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LG전자, 스마트TV 전용앱 론칭…UHD 콘텐츠 제공 2015-10-12 10:00:00
계획이다.lg전자는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스포츠 명장면 등 다양한 장르의 uhd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프리미엄 tv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uhd 해상도 tv의 판매는 향후 급격하게 늘어날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미국 시장조사업체 디스플레이서치는 내년에 uhd tv가 전체 tv...
칼스버그, 2년 연속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공식 맥주 선정 2015-10-08 18:03:55
국내 음악 축제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브랜드 마케팅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며, "2030 세대 등 젊은 소비자층이 향유하는 문화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활기차고, 친근한 맥주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9회를 맞이한 가을 대표 음악 축제, ‘GMF 2015’는 오는 17일과 18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SNS시대…입소문 마케팅 더 중요해져" 2015-10-07 18:30:17
반면 소비자 입소문인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의 힘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기업의 신념이나 문화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면 이에 감명한 소비자들은 sns나 웹을 통해 기업을 알리게 된다”며 “바이럴 마케팅 시대에는 신념이 있는 기업만 구전되고 살아남는다”고...
<게시판> 신한카드, 부산국제영화제서 '2030세대' 이벤트 2015-10-04 11:24:04
겨냥한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 어비스에서 유명가수들이 함께한 음악공연 '그레이트 뮤직데이'를 열었고, 3일 부산 야경 명소인 '더베이 101'에서 가수 호란, 배우 김영호 등이 나온 토크콘서트 '신한카드 루프라운지'를 진행했다....
‘2015 MAMA’ 국내 중소기업 동행...글로벌 진출 지원한다 2015-10-02 11:07:53
및 마케팅이 지원된다. 또한 중화권 내 주요 바이어들과 직접 만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 상담 기회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들은 대·중소기업협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 달 1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CJ E&M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외부전문가로...
페이코, 인터파크에서도 간편결제 된다 2015-09-25 10:42:07
회원마케팅이 가능한 유용한 정보까지 제공함에 따라 쇼핑몰 운영자들의 호응이 높으며, 이를 통해 온라인 가맹처가 더욱 급속하게 증가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페이코(payco)는 페이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풍성한 쿠폰 할인과 포인트 혜택도 누릴...
임팔라 주문 8천대 밀렸는데…아슬란 올해 6천대 팔아 2015-09-17 06:45:07
차종에굉장히 압박을 받아 이례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 같다"면서 "아슬란이 잘안 팔린다고 자존심을 접고 포기할 수는 없겠지만 흐름을 돌리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아슬란 고객을 대상으로 강남 오토스퀘어에서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라는 클래식 음악회도 열고...
창의력, 문화, 스케이트보딩, 재미...모두 DDP에 `상륙` 2015-09-15 16:36:09
웹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Vans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디렉터 닉 스트리트(Nick Street)는 “아시아에 다시 하우스 오브 반스를 개최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각 지역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와의 교류가 무척이나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우스 오브 반스 아시아 투어는 Vans 브랜드만이 지닌 예술, 음악,...
시트로엥, 아카펠라 '리얼그룹'에 그랜드 C4 피카소 지원 2015-09-11 13:56:10
1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문화예술 마케팅의 일환으로 한국을 찾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의전차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리얼그룹이 이용할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1.6ℓ는 7인승 mpv다.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연료 효율, 높은 공간 활용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그룹은 1984년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