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 월드, 리노베이션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준비 완료 2021-05-12 07:50:04
확산 이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일과 휴식의 밸런스를 찾는 공간으로 다시 태어난다. 골드 앤 그레이 톤의 현대적이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 태블릿 기기를 통해 편리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는 엘-라이브러리(L-Library)가 마련된다. 교보문고와 제휴하여 6만여권의 이북(e-book)을 무료로 무제한 열람할 수...
집안 가전 모두 취향껏…삼성 '비스포크 홈' 본격 해외 진출 2021-05-11 23:34:02
HOME)을 국내에 이어 해외에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11일 글로벌 미디어를 대상으로 개최한 '비스포크 홈 2021' 온라인 행사에서 비스포크 가전을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주요 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019년 6월 처음으로 소비자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한 이후 큰...
SK텔레콤 '깜짝 실적'…1Q 영업익 3888억, 전년比 29%↑ [종합] 2021-05-11 11:27:17
기록했다. SK브로드밴드는 콘텐츠, 채널, 플랫폼으로 이어지는 미디어 사업 가치 사슬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1월 다중방송채널사용사업자(MPP) '미디어에스'를 설립하고 4월 방송을 개시했다. 웨이브는 최근 드라마 '미생', '도깨비', '비밀의 숲' 등을 기획한 이찬호 책임프로듀서를 최고...
"우리도 오리지널 제작사 될 것" … 콘텐츠 사업에 공들이는 통신 3社 2021-05-10 15:49:28
실시간채널 스카이TV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달 중순엔 미디어솔루션기업 알티미디어를 107억원에 인수했다. KT는 스튜디오지니를 독립법인으로 떼어내 그룹 내 콘텐츠 관련 업무를 총괄하는 안도 검토하고 있다. KT는 2023년 말까지 4000억원을 들여 콘텐츠 원천 IP 1000여 개를 확보하는 게 목표다. 콘텐츠 하나로 다...
KT스튜디오지니, 스카이라이프TV 지분인수…"콘텐츠 역량결집" 2021-05-10 15:39:00
10일 KMH[122450]가 보유 중인 스카이라이프TV 지분 7.42%, 300만주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는 그룹의 미디어·콘텐츠 사업의 전략적 시너지 제고와 역량 결집을 위해서라고 KT 스튜디오지니는 설명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KT 구현모 대표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 즉 디지코(Digico)로의 전환을 발표하면서 핵심 전략 중...
사이먼 로빈슨 "넷플릭스·디즈니와 차원 다른 한국형 OTT 준비" 2021-05-09 16:49:45
방송 채널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로빈슨 사장은 “국가별로 출시 전략은 조금씩 다르지만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머지않아 OTT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 서비스의 정확한 시기를 말하긴 아직 어렵지만 3년은 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와...
디스커버리 "한국서 OTT 출시…콘텐츠 500억원 이상 투자" 2021-05-09 14:12:45
방송 채널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로빈슨 사장은 "국가별로 출시 전략은 조금씩 다르지만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머지않아 OTT 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 서비스의 정확한 시기를 아직 말하긴 어렵지만 3년은 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와 관련,...
쿼드러플 역세권 상가, `서울신내역 시티원스퀘어` 2차 분양 2021-05-04 09:54:51
상봉, 왕십리, 청량리, 용산, 홍대입구, 디지털미디어시티 등 서울 주요 도심을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 가능하다. 또한 신내역에서는 청량리역과 신내역을 연결하는 경전철 면목선 사업(2022년 착공 예정)도 추진되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4개 노선의 수혜가 기대되는 쿼드러플 역세권 상가로서 수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지피클럽 2020년 매출 선방…코로나 위기 매출 4044억, 영업이익 975억 2021-05-03 14:51:25
브랜드 강블리라이프를 출시하여, 사업 영역의 확대를 꾀하고 있다. 생활용품 브랜드 강블리 라이프를 블링마켓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블링마켓은 여러 채널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마케팅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며 디지털 미디어 커머스에 방점을 둔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 내국민 암호화폐 거래 허용 법령 공표... 국내기업 '코베아그룹' 설립 CIS 유일 정부공인 암호화폐거래소 날개다나 2021-05-02 11:17:03
[라이프팀] 지난 2019년 12월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실 산하 국가프로젝트관리청(이하, napm)으로부터 암호화폐거래소 면허를 취득해 우즈넥스거래소(uznex)를 운영해오던 코베아그룹(대표이사 이창용)에 대형 호재가 터졌다. 우즈베키스탄 내국민의 암호화폐 거래를 허용하는 법령이 30일 공표된 것. 해당 법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