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제건 동아알루미늄 사장 "세계 명품텐트는 'DAC폴'로 세우죠" 2013-02-20 17:14:36
세계 3대 텐트업체를 비롯해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몽벨 등 유명 텐트 브랜드업체들이 소문을 듣고 dac 폴을 공급받기 위해 회사를 먼저 찾아왔다. 라 사장은 “텐트업체 대표들이 ‘다른 건 몰라도 댁(dac)만큼은 절대 포기할 수 없다’고 얘기한다”며 흐뭇해했다. 출시 3년 만인 2000년 라 사장은 당시 세계 고급...
'졸업입학 시즌' 알뜰 쇼핑하기 2013-02-14 11:01:16
정장 특가전에서는 전품목을 8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밀레 특집전 에서는 최대 70%까지 낮춰 티셔츠 39,000원, 등산바지 79,000, 등산화 9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겟유스드는 청바지, 남방셔츠 전품목 원플러스원 행사를 시행한다.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블랙야크, ISPO 아시아 제품으로 선정 2013-02-04 20:02:10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B1XG1자켓’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뮌헨 ISPO2013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시아제품(Asian product of the year)’으로 선정됐습니다. 뮌헨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로, 스포츠 의류는 물론 다양한 장비와 용품을 전시하며,...
태평양물산, 뮌헨 ISPO서 프라우덴 등 주력제품 선뵈 2013-02-04 10:05:39
약 2300여개의 원부자재 기업이 박람회에 등록하고 국내 기업 중에는 태평양물산과 블랙야크 등의 원부자재 업체들이 참가했다.이번 행사에서 태평양물산은 기본 다운소재와 함께 탄소(carbon)를 가공한 후 솜털에 코팅한 ‘히트 다운(heat down)’, 테프론(teflon)을 활용한 ‘dwr 다운(durable water repellent down)’...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아웃도어에선 블랙야크가 1위를 차지했다. 아파트 부문 1위는 삼성물산의 ‘래미안’이 올랐다.고객충성도에서 경영자와 브랜드가 나란히 1위에 오른 업체도 4곳에 달했다. 한국투자증권이 증권 부문 1위 브랜드를 차지한 데 이어 유한양행의 ‘삐콤씨’가 종합비타민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청호나이스 ‘이과수’는...
노스페이스 코오롱 K2 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 최종 승자는? 2013-01-27 11:03:33
고객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삼을 계획이다. 블랙야크는 국내 톱배우 조인성과 한효주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두 배우가 직접 히말라야를 등반하는 cf 시리즈물 ‘야크멘터리’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올해는 키즈라인 '야크미니' 제품을 4배 늘리고 고어텍스 소재를...
서울 도봉구 유명아웃도어 매장창업 외 14건 2013-01-22 18:04:17
추천프랜차이즈:k2,네파,노스케이프,노스페이스,블랙야크,아웃도어,아웃도어창업 - 위치: 도봉산 인근 - 특징: 의류창업 1순위 아이템 - 실면적: 100평(330.6m2)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10,000만원/ 1,000만원 - 보증금/월세: 5,000/ 500만(vat별도) - 총창업비용: 4억5천만원...
[한경창업마당] 마포공덕역 테이크아웃 커피매장 창업 외 14건 2013-01-17 16:30:23
- 추천프랜차이즈:아웃도어,k2,노스페이스,블랙야크,네파,코오롱스포츠, - 위치: 부천시 원미구 - 특징: 의류브랜드 매출 1위, 선호도 1위 창업 아이템 - 실면적: 60평(198.3m2) - 월평균매출/월평균순이익: 12,500만원/ 1,500만원 - 보증금/월세: 10,000/ 500만(vat별도) - 총창업비용: 5억5천만원 - 기타: 연평균 매출...
[마켓인사이트] 네파 5500억원에 팔렸다 2013-01-16 17:34:03
얻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와 함께 ‘빅5’로 분류된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0억원으로 2011년보다 60%가량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mbk는 아웃도어 시장 전망을 밝게 보고 대규모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pef 특성상 관련 업체에 대한 추가 인수·합병(m&a) 등을...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비롯해 코오롱스포츠(6100억원), k2(5500억원), 블랙야크(5100억원)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 등의 순이었다. 여기에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몽벨, 노스케이프, 피크퍼포먼스, 마무트, 디스커버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