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0세부터 홈스쿨…'베이비몬테소리' 입소문 2023-07-24 16:26:11
부문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는 평가다. 한국몬테소리는 국내 최초로 가정서 실천하는 몬테소리 홈스쿨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엔 0세부터 시작할 수 있는 베이비몬테소리 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정통 몬테소리 교구 8종으로 구성됐다. 유럽산 최고급 목재로 만들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한다. 한국몬테소리...
두나무 자회사 바이버, 대표에 문제연 전 컬리 CSO 선임 2023-07-24 11:01:51
온라인 앱서비스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오프라인 쇼룸을 압구정로데오에 론칭하고, 롤렉스, 오데마피게 등 브랜드 오피셜 출신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바이버 랩스’를 통해 정교한 진단·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커머스 플랫폼 전문가 리더들의 합류로 신뢰할 수 있는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도모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변화한 고객 서비스 수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시스템 운영과 직원 역량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단순히 고객의 업무를 처리해주는 공간을 넘어 화상상담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가 결합된 모델로 ...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 최우선, 소통행정 혁신 2023-07-23 16:22:16
평균 67.5점에서 83.26점으로 끌어올렸다. 소통 혁신으로 주민 만족도↑서구가 지방자치경영대상 2관왕을 차지한 데는 △바로 문자 하랑께 △거점동-연계동 네트워크 구축 △동 브랜드아이덴티티(BI) 발굴 및 주민 참여형 사업 추진이 발판이 됐다. 서구는 소통 방식 혁신으로 행정의 신뢰를 쌓아 주민 만족도를 높이고 있...
"데뷔 안하길 천만다행"…'판매 1위' 미모의 女CEO 속사정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23 07:00:06
없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어요. 3040 여성들과 소통하고 하소연하고 이야기하는 장을 만들었죠. 요즘 3040은 굉장히 트렌디한 나이대입니다. 옷 스타일은 2030의 취향과 같죠. 단순히 쇼핑할 시간이 없을 뿐이에요. 트렌디하고 편하고 예쁘고 저렴한 옷을 팔았더니 통했죠.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없을 때는 만들기도 했죠."...
상조서비스 인식·인지도 설문조사…인지도 1위는 '보람상조' 2023-07-21 17:15:01
보람그룹의 상조 전문 브랜드다. 업계 최초로 가격정찰제 및 장의리무진을 도입하는 등 업계 내 ‘퍼스트 무버(First mover)’의 역할을 해 왔다. 전국장례행사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장례 의전 도우미·사이버추모관·LED 영정액자 서비스·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 편리하게 고객을 응대하는 부가서비스도 시도해온 바...
배럴, 대한수영연맹과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계약 2023-07-21 13:01:23
등으로 일반 수영인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럴 박영준 대표는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수영 역사상 최초의 국내 브랜드 후원사로 대한민국 수영 발전과 저변 확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우, 테슬라 모델3 바디킷 출시 2023-07-20 17:34:53
'n카본'과 동시에 선봬 삼우그룹이 튜닝 브랜드 엔카본(n carbon)과 함께 테슬라 모델3 전용 카본 바디킷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카본은 현대자동차·기아 1차 밴더사인 삼우가 탄소섬유 제품들을 납품한 이력을 활용해 만든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3 바디킷은 프론트 립, 사이드 스커트,...
오디티, 매장없이 직판만으로 1분기 1.7억달러 매출…IPO 후 20억달러 평가 2023-07-20 09:22:32
"오디티는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사용해 브랜드를 개발하고 고객별로 맞춤형 제품 추천으로 기존 레거시 뷰티시장을 넘어서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시장에서는 "본격적인 인공지능(AI) 시대에 한 발 앞선 AI 활용도를 보이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이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어 제공한...
[기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강조하는 ESG 경영시대…진정성에 초점 맞춘 브랜드 관리 전략 세워야 2023-07-20 09:00:25
시대에 브랜드 자산 관리는 어떤 점에 주목해야 할까. 이에 대한 답은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대표적인 방법에서 찾아볼 수 있다. 먼저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소통하는 방법을 들 수 있다. 쉽게 말하면 광고나 홍보에 적절한 메시지를 담아 긍정적인 연상을 유도하는 것이다. 매력적인 브랜드 약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