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방발 노선 확대 나선 이스타항공, 부산·청주발 3개 노선 취항 2024-06-28 13:17:12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청주발 노선이 5개로 확대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길은 특히 고향을 오가는 조선족 동포들과 백두산 관광객의 이용이 높은 노선으로 지방에서도 인기가 높다"며 "이외에도 수요가 많은 노선 중심으로 취항하며 여름 휴가철 좌석 공급난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은지...
요기요 "여름엔 콩국수 주문 5배 늘어" 2024-06-28 09:01:38
"여름엔 콩국수 주문 5배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지난 3년간의 여름철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음식 배달과 퀵커머스에서 다른 계절보다 '면' 메뉴의 인기가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면 메뉴 배달 주문 수는 지난 3년간 연평균 11% 증가했고 콩국수, 냉짬뽕, 냉우동 순으로 인기가...
롯데마트 맥스, 호주산 소고기 1천원대…'패밀리 페스티벌' 2024-06-28 06:00:09
미용티슈(200매·3입)는 개당 2천원에 선보인다. 주말 고객을 겨냥해 30일까지 행사 카드 구매 특가 행사도 한다. 호주산 곡물 비육 척아이롤은 정가의 반값인 1천원대에 판매한다. 올해 상반기 최저 가격으로 수입 파트너사와 사전 기획을 통해 10t(톤)가량 대량 계약한 상품이다. '롯데마트&MAXX' 전용 카드...
"무조건 해봐요"…텀블러에 아이스크림 담았더니 '신세계' [이슈+] 2024-06-27 19:57:01
유행을 주도했던 스탠리 텀블러에 아이스크림을 담아 먹는 것이 '여름 아이스크림 꿀팁'(summer icecream hack)으로 퍼지고 있다. 지난달 29일 미국의 음식 전문 매체 '푸드 네트워크'에서는 '이 아이스크림 가게는 스탠리 텀블러에 아이스크림을 채우고 싶어 한다'는 제목의 보도를 통해 이...
출시 8일 만에…컴포즈 커피, '제로 음료' 돌연 판매 중단 왜 2024-06-27 18:54:04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제로 음료 3종 판매를 28일 조기 종료한다. 해당 제품들은 20일 출시된 제품인데 8일 만에 판매가 조기중단 된 것이다. 27일 업계, 뉴시스 등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지난 20일 출시한 제로 음료 3종을 내일부터 판매 종료한다. 판매 종료 품목은 △제로슈가...
비비업, '하이틴 악동' 무드 제대로…첫 서머송 '기대' 2024-06-27 17:18:30
멤버 현희 역시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비비업만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담아냈다. 숨 쉴 틈 없이 전개되는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비비업은 '에인트 노바디'를 통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전망이다.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발매. 김수영...
"어려운 이웃 시원하게"…용돈 모아 선풍기 선물한 초등생 2024-06-27 10:19:06
강원 동해시의 한 가족이 폭염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는 이웃을 위해 선풍기 10대(50만원 상당)를 선물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27일 동해시에 따르면 청운초 3학년에 재학 중인 전두호(10)군 가족이 취약 가구를 위한 선풍기 10대를 북삼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전 군은 그동안 받은 용돈을 차곡차곡 모아 자신이...
GS25, 전기구이 통닭부터 마라 반계탕까지 '여름 보양식' 출시 2024-06-27 10:09:22
GS25, 전기구이 통닭부터 마라 반계탕까지 '여름 보양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전기 통닭구이부터 마라 반계탕까지 '간편 보양식'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본래 간편 보양식 신제품은 7월 복날 시즌에 선보이지만, 올해는 더위가 일찍 찾아와 출시 시기를...
카라, 7월 24일 컴백…日 완전체 콘서트도 개최 2024-06-27 09:16:48
올여름 찬란히 써 내려갈 꿈만 같은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카라는 지난 2022년 11월 발매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앞서 타이틀곡 '무브 어게인'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쓴 데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생수 3만병, 물티슈 2만개 등 기록적인 행진이 줄줄이 이어졌다. 환산하면 휴지 140롤, 생수 100병, 물티슈 60개가 1초 만에 판매된 셈이다. 300초 특가 방송의 분당 주문 건수는 일반 생필품 방송과 비교해 세 배 이상 많다. ‘초저가’를 내세운 짧고 강렬한 방송이 고객의 구매 결정으로 이어져 실적이 늘어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