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빈 벽키스 동영상, 그윽한 눈빛에 빨려드는 女心 2013-02-03 01:55:24
뷰티브랜드의 밸런타인데이 광고영상으로 ‘네 가지 남자친구 스타일’테마 중 하나다. 특히 한 여인을 벽에 밀어붙인 채 키스를 할 듯 말 듯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원빈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원빈 벽키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지어 벽까지 부러워” “원빈 벽키스 동영상만 보는데도 이렇게 설레다니” “진정한...
국악, 발레, 콘서트까지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각양각색 공연들! 2013-01-31 19:04:27
가득한 테마로 화사한 봄기운을 부를 예정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국악, 발레,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사랑을 테마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옛 그림과 국악 실내악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멋스러운 사랑이야기가 될 '화통 畫·通 콘서트–봄날의 상사는 말려도 핀다'는 2월13,...
'NEXON PLAY' 연동 '카트라이더 러쉬스타' 출시 2013-01-29 15:27:55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친구랭킹 시스템', 매주 테마별로 새로운 트랙으로 교체해주는 '트랙 스위칭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미됐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스타'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제시한 미션 점수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 xbox 360을 경품으로...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현대·기아차가 올해 선보일 광고를 보면 상당수가 '가족'을 테마로 하며 유머 코드도 있다. 주력 제품인 현대차 싼타페와 기아차 뉴쏘렌토R은 모두 중형의 가족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올해로 슈퍼볼 광고 6년째를 맞는 현대차는 새로 제작한 4편을 포함해 총 5편의광고를 선보인다. 그 가운데...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화제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기존 게임과 스타 연예인의 만남은 1회성 광고와 스타의 외형을 활용한 게임 아이템에 그쳤다. 반면 아이온과 스타 아이유는 다양한 ip(lntellectualproperty, 지적재산)를 게임과 융합시키고 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아이온 속 아이유를 즐기고 있다. 4 살배기 '아이온' 게임과 아이...
아이온, 아이유 콜라보레이션 살펴보니 2013-01-24 23:06:54
만남이 1회성 광고와 스타의 외형을 활용한 게임 아이템에 그쳤던 반면 아이온은 스타 아이유가 지닌 다양한 ip(lntellectualproperty, 지적재산)를 아이온 게임과 융합시키고 있다. 이미 수많은 고객들이 아이온 속 아이유를 즐기고 있다. 1. 아이유가 게임 속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루키부키 서커스단' 아이온 속...
EXR, 2013 S/S 광고 공개 “루이비통 광고 주역 마크 시걸 참여” 2013-01-24 17:47:02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은 모델과 포토그래퍼 등 세계적인 수준의 스태프 구성으로 더욱 강력해진 exr의 caports 3.0 테마가 완성됐다. 광고를 통해 exr은 그동안 브랜드가 창조하고 전파 시킨 기존의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스스로 파괴하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시점이라고 판단하여 새로운 감각의 콘셉트로...
피델리티 "선진국은 '다국적 기업', 이머징은 '내수소비' 테마 유망" 2013-01-21 13:37:33
시장 투자 테마로는 중국의 내수소비 시장과 아세안 국가들의 인프라 투자 확대를 제시했다. 수출 위주에서 내수소비 위주의 성장으로 경제를 재편하고 있는 중국의 경우 중산층 확대 및 소비의 고급화에 따라 이와 관련한 업종 주식들의 차별화된 상승세가 예상되며, 소비재 기업들 간 상품 경쟁이 활발해지면서 미디어 및...
이종석 초근접 셀카, 우윳빛 도자기 피부에 ‘여심 흔들’ 2013-01-19 08:13:02
궁금해”, “화장품 광고 들어오겠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최근 ‘훈남’, ‘꽃미남’ 연예인들에게 여심(女心)이 집중되면서 깨끗한 피부를 향한 남성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기초제품 하나도 함부로 사용하지 않고 주기적으로 전문스킨케어를 받는 등 여성 못지않은 섬세함을 자랑한다....
'2천만원 투자시 월 100만원 수입' 상가 분양광고 믿었다가는… 2013-01-17 10:25:29
등으로 표시ㆍ광고하는 경우도 부당한 표시ㆍ광고에 해당됐다.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 소장은 "과거 테마상가 공급이 급증하면서 과장. 허위 광고의 수위도 절정에 이른적이 있었고 결국 투자 후유증도 만만치 않았다"며 "이러한 학습효과 때문인지 요즘은 분양광고에 대해 맹신 수준은 아니다. 다만 상가 분양시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