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대표에 신세계 출신 정준호 유력 2021-11-24 18:17:58
브랜드를 국내에 유치했다. 롯데쇼핑[023530]은 2018년 패션 사업 강화를 위해 롯데GFR을 분사하며 경쟁사인 신세계에서 정 대표를 영입했다. 정 대표는 이후 수익성이 떨어지는 브랜드를 정리하고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를 도입하며 사업 재편을 해왔다. ...
위드 코로나에 블프까지…"연말 특수 잡아라" 유통가 세일 행진 2021-11-24 15:49:31
신세계의 편집숍을 통해 해외 패션 브랜드도 최대 50% 할인한다. 메종 마르지엘라, 셀린, 알렉산더 맥퀸 등이 참여한다. 2030세대를 겨냥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20여 개 패션 및 스포츠 브랜드 겨울 인기 상품들을 소개한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 등 전 점포에서 패션·리빙 등 총 340여 개...
폐페트병으로 만든 '나이키 재킷' 품질은 어떤가 봤더니 2021-11-24 15:26:05
패션업계에서 가치소비에 눈 뜬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이같이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스포츠 재킷은 대체로 품질이 양호하고 안전성에도 문제가 없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소비자원은 스포츠 브랜드의 재활용 폴리에스터 섬유 사용 재킷 5개...
서울모빌리티쇼 25일 개막…글로벌 브랜드 전기차 한곳에 모인다 2021-11-23 17:29:46
기반 전기 스포츠액티비티차(SAV)인 '뉴 iX3' 등 3종의 순수전기차를 국내 대중에 최초로 공개한다. BMW코리아는 BMW와 미니(MINI) 브랜드, BMW 모토라드까지 모든 브랜드에서 전동화 모델을 선보이면서 미래 모빌리티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해 제작한 콘셉트...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 NFT 거래 플랫폼 출시 2021-11-23 17:26:45
유명 작가 장콸의 미술작품 NFT를 시작으로 스포츠, 방송, 패션, 게임 일러스트 등 영역의 NFT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드롭스에서 낙찰받았거나 업비트의 에어드롭 행사를 통해 수집한 NFT를 거래할 수 있다. 거래 수수료 일부는 창작자에게 배분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업비트에서...
두나무, '업비트 NFT 베타' 출시…"NFT 대중화 견인할 것" 2021-11-23 16:55:39
장콸의 순수 미술 작품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스포츠, 방송, 패션, 게임 일러스트 등 여러 영역의 NFT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드롭스에서는 잉글리시 옥션과 더치 옥션 방식으로 NFT 작품 경매를 진행한다.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드롭스를 통해 구매한 NFT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업비트 에어드롭...
한·중 연예인 컬링대회, 중국 전역에 생중계 2021-11-23 15:57:00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가수팀-패션모델팀-미인대회출신팀-국가대표 선수출신팀 등 4개팀이다. 가수팀에는 인순이를 비롯해 발라드 가수 지세희, 인디가수겸 방송인 레이디제인, 트로트 가수 우현정, 싱어송라이터 겸 보컬트레이너 쏘킴, 스포츠모델겸 방송인 김정화 등이 팀을 이루었다. 미인대회 출신팀은...
럭셔리 전기차 韓상륙 첫눈에 '전율이 찌릿' 2021-11-23 15:40:14
스포츠액티비티차량(SAV)인 ‘뉴 iX3’ 등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인 ‘745Le’ 등도 선보인다. 미니는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해 제작한 콘셉트 모델 ‘미니 스트립’을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미니의 첫 전기차 모델인 ‘뉴 미니 일렉트릭’도 한국에 처음으로...
로지·노제도 입었다…"다리 길어보이게" 올 겨울 뜨는 아우터 2021-11-23 12:25:39
증가했다. 스포츠 상품군의 경우 짧은 기장의 쇼트패딩 중심으로 매출이 20% 이상 뛰었다. 롯데홈쇼핑에서도 때이른 추위가 이어진 지난달 중순부터 한 달간(10월17일~11월17일) 아우터 주문량이 25% 뛰었다. 온라인쇼핑몰이 주 판매처인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에서도 아우터 판매량이 222% 폭증했다....
코로나가 바꾼 의식주…홈웨어·홈쿡·편의점 대세 2021-11-23 06:07:00
스포츠웨어를 뜻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이용 건수는 올해 상반기에 2019년 상반기보다 매월 평균 70% 이상 늘었다. 애슬레저 브랜드 이용 건수는 올해 2월과 3월에 2019년 동월 대비 각각 138%와 139%나 급증했다. 조사 기간 애슬레저의 연령별 이용 증가율은 50대와 60대가 각각 228%와 218%나 급증했으며 40대는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