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정상급 예술가, 현대차 전시회 연다 2013-04-19 11:14:42
정상급 예술가의 작품전을 연다. 전시회는 전준호·문경원(영상·설치) 정연두(영상·설치) 이동기(설치·조각) 슬기와 민(그래픽디자인) 디제이 쿠마(dj kuma, 음악) 김용호(광고사진) 임선옥(패션) 조민석(건축) 서현석(영상) 다이토 마나베(미디어아트) 하이브리드 랩(hybrid lab, 건축·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현대차, 순수예술 전시회 연다 2013-04-19 10:15:41
사회를 뜻한다. 전시회에는 전준호·문경원(영상·설치), 정연두(영상·설치), 이동기(설치·조각), 슬기와 민(그래픽디자인), 디제이 쿠마(음악), 김용호(광고사진), 임선옥(패션), 조민석(건축), 서현석(영상), 다이토 마나베(미디어아트), 하이브리드 랩(건축·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이 참여한다....
'컨트롤 신' PD대정령 "고전게임, 참 쉽죠?" 2013-04-18 19:01:47
알았다. 처음엔 영화를 보러 들어왔는데, 다른 영상들이 녹화된 것이 아니라 생방송인 걸 알게 됐다. 그 때부터 관심을 갖게 됐다.' 하지만 처음부터 게임 bj는 아니었다. 원래는 마술관련 일을 꿈꿔 마술방송 bj로 시작했다.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마스크를 쓰고 방송하는데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아 마술 카테고리까지...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lte 2단계 진입 중 ‘?누누?’. 요즘 sk텔레콤 광고에 새로 등장한 표현이다. ‘?’은 사전에 없는 단어다. 알파벳 세 글자 ‘lte’를 세로로 배치하면 나타나는 형태를 한글로 읽은 것이다. sk텔레콤의 새로운 lte 브랜드다. sk텔레콤은 새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lte 2단계(phase 2)’로 진입하고 있다. 휴대폰은 더...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30%에 가까울 전망. ▲뷰웍스[100120]- 의료영상기기(X-ray 촬영 영상을 전자신호로 변환해주는 장치) 제조업체로 수출 비중이 66.2%에 달함. 디지털방식인 FP-DR시장에 2011년 진입하여 지난해 본격적 매출 발생. FP-DR제품은 유럽, 미국, 한국 등의 승인이 완료되어 국내외 매출확대 지속 전망. 디스플레이 및...
SNL 대세녀 김슬기, LG유플러스 LTE 강사로 변신 2013-04-17 18:11:13
lte강좌’ 광고 모델로 나선 것.lg유플러스는 김슬기가 출연하는 ‘가장 좋은 lte강좌’ 광고 영상을 17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3사의 무제한 통화 요금제와 lte 시장을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하는...
한경 소셜브레인K, 골프레슨 'WGT' 오픈…모바일로 최고 교습가한테 배운다 2013-04-17 17:19:15
늘릴 계획이다. ◆300편 영상을 내 손 안에 모바일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빠른 이용 환경도 눈에 띈다. 골프wgt는 300편의 영상을 3번의 터치로 3초 만에 볼 수 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창에 ‘golfwgt.com’만 쳐 넣으면 된다. 골프wgt모바일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tvN ‘SNL코리아’ 김슬기, LG유플러스 강사 변신 ‘깜짝’ 2013-04-17 16:24:56
있는 김슬기의 모습을 lg유플러스의 영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높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광고영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 광고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해당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한국브랜드협회장, 조병량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명예교수, 문철수 한신대 미디어영상광고학부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인증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설문조사의 타당성 및 분석과정의 오류 여부를 검토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발탁해 방송광고를 하고 있다. 또 야구장과 농구장 등 스포츠 경기장과 버스, 잡지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전방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고성능 블랙박스가 출시 될 예정이다. 이 번달 출시될 전방 full hd, 후방 hd의 ‘다본다 미라클’은 국내 최대 4인치 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