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장형 MMORPG의 정수 '라임 오딧세이' 프리뷰 2013-05-22 18:55:45
mmorpg이다. 짜릿한 전투와 아기자기한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의 파이널 테스트는 2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펜 갖다대면 영어 읽어주고…허공에 손짓만으로 컴퓨터 제어 2013-05-21 18:10:24
“이제까지 개인은 콘텐츠 생산 능력이 있어도 블로그를 만들거나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개설해 전파하는 초보적인 수준을 벗어나지 못했다”며 “한경소셜매거진s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매거진을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퀄컴·블락스톤 등 탄탄한 기술제품 공개 퀄컴의 신제품 스냅드래곤 800은...
SKT `눝 앱` 한달여만에 300만 돌파 2013-05-21 10:54:09
`눝 앱`은 SK텔레콤이 데이터 중심 시대의 핵심 고객층인 10~20대를 위한 서비스로 제한 시간 내에 휴대폰을 돌린 횟수에 비례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월 최대 1GB의 데이터로 전환할 수 있는 ‘데이터 만들기’ 기능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SK텔레콤은 `눝 앱`을 젊은 층 대상 디지털 놀이공간과 마케팅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소녀시대 '윤아' 따라 팔 돌린 300만 명…SKT '?' 앱, 1020세대 적중했다 2013-05-21 10:06:48
데이터 중심시대의 핵심 고객층인 10~20대를 위한 서비스. 제한 시간 내에 휴대폰을 돌린 횟수에 비례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월 최대 1gb의 데이터로 전환할 수 있다. 입소문을 타고 출시 1주일 만에 100만 이용고객을 넘어섰고 최근에도 일 평균 7만 명을 모집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가입 고객의 74%가 10~20대...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우리의 미래가 바뀐다…스마트 라이프 심플 IT ! 2013-05-20 15:35:00
방한 창조경제의 핵심인 국내 정보통신기술(ict)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월드 it쇼(wis) 2013’과 ‘서울 국제 3d페어’가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 ict 전시회다. 올해 월드 it쇼의 주제는 ‘스마트 라이프, 심플 it(smart life, simple it)’다. 모바일과 통신, 디지털...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삼성 85인치 UHD TV, 크기도 화질도 최상급 2013-05-20 15:30:15
업 스케일링 기술을 적용해 일반 고화질(hd) 콘텐츠도 u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임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프레임 안에 화면이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화면을 둘러싼 프레임에는 고성능 스피커를 내장해 120와트(w)의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단 하나의 선으로 복잡한 케이블을 숨겨 버린 ‘원...
풋볼데이, CBT 통해 '스타 탄생' 예고 2013-05-20 15:26:57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nhn은 'nhn이 보유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의 성공 노하우를 총망라하여 완성도 높은 '풋볼데이' 공개테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며 ''풋볼데이'는 모바일 연동도 눈앞에 두고 있어, '실시간으로 개입'이 가능한 시뮬레이션 게임의...
[Travel] DMZ부터 남도까지…기차타고 전국 5개권역 누비자 2013-05-19 17:37:57
인증제(train house)를 실시한다.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방안도 추진된다. 코레일은 철도관광벨트 지역의 우수 청년여행가이드 창업을 집중 지원해 방문객 만족도 제고 및 관광객 유치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등산전문가, 약초·심마니 등 약 300명을 여행가이드로 선발할 예정이다...
'아이언맨3' 800만 돌파…1천만 가능할까 2013-05-19 17:17:55
총출동해 악의 세력과 맞서는 이야기로 핵심인물이 바로 헐크와 아이언맨이다. ‘아이언맨3’에서 토니 스타크가 ‘어벤저스’에서 입은 정신적 상처로 고뇌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이야기의 연속성을 갖췄다. 그렇다면 1000만 관객 돌파는 가능할까. 김형호 맥스무비 콘텐츠팀장은 “1000만 돌파 여부는 50대 이상...
싸이가 5명으로 분신…흥겨운 말춤…실제보다 더 실감나는 '3D 영상' 콘서트 2013-05-19 16:49:51
4d 콘텐츠 제작이 우리 회사의 핵심 사업”이라고 말했다. 2004년 웹사이트를 만드는 웹에이전시로 출발한 이 회사는 이번 3d 페어에서 홀로그램 공연과 함께 영화관, 자동차 매장, 카페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과 키즈 테마파크 등을 겨냥한 실감형 에듀테인먼트 상품들을 전시한다. 이 회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