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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LG유플러스, 기능성 게임 개발 활성화 나서 2013-04-24 11:06:46
건전한 콘텐츠 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오븐•c-games 활용 기능성 게임 개발 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nhn과 lg유플러스는 일반인들의 게임 개발 참여로 경쟁력 있는 기능성 게임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게임오븐 시리어스 게임 콘테스트 2013' (gameoven serious game contest 2013) 개최를...
"외국인-기관 `엇박자`‥IT·내수업종 관심" 2013-04-23 11:20:31
업무보고를 통해 ICT 생태계 확대, 창조경제의 핵심으로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산업의 육성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그러므로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디어 콘텐츠 부문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필요가 있다. IT 부품과 장비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 계속적으로 가져갈 필요가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스마트 워치 ...
빅스푼 '레드블러드', 5월 7일 공개서비스 실시 2013-04-22 11:49:45
추가로 오픈되며 핵심 콘텐츠인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20층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드블러드'에서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홍보대사인 더원 의 콘서트 초대 이벤트 및 7종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휴대폰 겔럭시4s,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유저들에게 또...
'각시탈' 허영만-서민 넥슨 대표 깜짝 토크쇼 2013-04-22 07:49:47
그동안 만화와 게임은 한국 문화산업의 핵심을 차지하며 콘텐트 파워를 발휘해왔다. 모두 급격한 플랫폼의 변화를 대응하면서 경쟁력을 키워왔다. 허 화백이 만화 '식객'을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다시 선보이는 등 변화를 주도했다. 웹툰은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로 부각했다 전세계 1억명의 회원 수를...
[경제는 심리다-⑤] `젠틀맨`의 창조경제 2013-04-19 16:49:15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창조하는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찾아 융합하고, 그 대가인 저작권료를 지불해 공정한 거래가 이뤄졌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고, 동시에 노력과 가치가 인정받는 민주화를 실현하기 위해선 이같은 선순환 고리가 필수입니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시장을 개발해도 규제에 발이...
코슬릭바이오 뷰티콘텐츠 산업 본격 진출, 성형외과 등과 MOU 체결 2013-04-19 14:33:19
향상돼 연구개발 스토리와 첨단기술이 핵심 소구점으로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인터넷, TV 등을 통해 뷰티 콘텐츠로 차별화하고 에피소드와 연구성과 등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마케팅을 구현해 나아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슬릭바이오는 고기능성 화장품 하이테크 산업은 의료기술의 접목으로...
테라, 20 vs 20 공성전 '포화의 전장' 업데이트 2013-04-19 13:06:57
오픈 '테라' 한국 이어 북미-유럽도 무료효과 톡톡! 테라, 최상급 콘텐츠 '연맹 업데이트' 실시 테라 중국시장 똑똑, 쿤룬과 퍼블리싱 계약! 테라, 만우절 이벤트 및 2차 연맹 업데이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
[일문일답] 7월 9일 북미-유럽 '파이어폴' OB! 2013-04-19 07:18:03
'파이어폴'의 핵심 시스템과 서버 기술은 거의 완성 단계에 도달했다. 오픈 베타를 통해 곧 업데이트될 콘텐츠에 대한 대규모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파이어폴' 서버 구조의 안정성을 검증하게 될 것이다. q: 왜 오픈 베타를 7월에 하는가? a: 레드5가 '파이어폴'의 오픈 베타를 위해...
'워페이스' 정식 홈피 오픈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 2013-04-18 19:12:46
콘텐츠를 중심으로 편성한 새로운 ui(user interface)를 선보였으며, 해상도를 기존(1024픽셀)보다 넓은 1200픽셀로 개선해 편의성은 물론 보다 입체적이고 높은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해, 공개 시범 테스트 당일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접속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정식...
과학기술·ICT 융합…2017년까지 일자리 40만개 만든다 2013-04-18 17:18:07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산업을 국가의 핵심산업으로 육성하기로 했다. 최문기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은 18일 청와대 업무보고에서 “이미 세상에 존재하는 산업만으로는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에 한계가 있다”며 “과학기술과 ict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육성해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고 이를 각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