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07-03 15:30:13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kb국민은행'kb아내사랑통장', 주부에게도 급여통장…감성마케팅 적중[한국경제 구독신청]...
넥센타이어, 소비자만족도 4년 연속 1위 2013-06-28 17:03:53
넥센은 2008년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소비자만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구입제품에 불만이 생기면 찾아가는 1대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후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올해 올해 조사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연속 렌터카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60여개 국내 최대 영업망과 7만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객 및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차 장기 렌트뿐 아니라 딜리버리 서비스, 중고차 장기렌트 등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200여 국가를 대상으로 통화 성공률 및 통화 품질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는 등 통화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요금상품은 품질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다. 고객이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이브 요금제, 수퍼세이브 요금제, 지정국가 요금제를 내놓아 고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3-06-26 15:32:14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b타민 서비스로 고객만족 높여 대표적인 것이 ‘b타민 서비스’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sk브로드밴드만의 전략으로, 행복기사가 고객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점검과 인터넷 품질 측정을 통해 문제점을 개선해 주고 있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꼼꼼한 사업분석…리스크 철저 관리 2013-06-26 15:30:50
더 중요" “눈앞의 이익보다는 입주민의 만족이라는 가치를 우선시한 경영이 장기적인 성과로 이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품질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최종만 호반건설 사장(사진)은 2013년 한경주거문화대상 베스트경영 부문 대상을 차지한 수상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모아미래도, 태양광·빗물 재활용 등 에너지 절감 2013-06-26 15:30:35
품질 좋은 집 지으려면 현장의 말 귀 기울여야" “집이 곧 사람입니다. 사람이 사람 노릇을 해야 하듯 집도 오래오래 집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철학을 실천하려고 노력한 게 수요자들로부터 사랑받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모아종합건설의 박치영 회장(사진)은 이런...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별내 백상앨리츠, 19개 타입의 다양한 테라스 오피스텔 2013-06-26 15:30:24
상생협력으로 주거문화의 품질향상이라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노력해준 최고의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정홍훈 백상건설 대표(사진)는 “건설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경주거문화대상 오피스텔 부문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이같이 수상소감을 밝혔다. 충북대 경제학과를 나온 정 대표는 1986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대 넘어 놀라움 준 기업들…고객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013-06-18 15:35:03
데 성공했다. 품질 우수성을 전제로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특히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 행동하고 상품과 서비스에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다가선 모습이 인정받았다. k-csbi는 고객의 감동을 측정하기 위해 한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다. 업종별 대표 기업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혁신대상] '이노베이션 코리아'…세계를 놀라게 하다 2013-06-18 15:35:02
대상은 서류심사와 함께 학계 및 산업계 전문심사원을 구성해 현지 심사와 최종 심의위원회를 통해 평가가 이뤄졌다. 심사 기준은 ‘신기술 혁신’과 ‘제품 혁신’ 분야는 경영자 리더십 100점, 혁신성 400점, 경쟁력 300점, 성장예측 100점, 고객만족 100점으로 평가했다. 서비스 혁신 분야는 경쟁력 200점과 고객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