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정연주·사진)은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부 대표 브랜드인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품질의 현대차…"위기엔 품질이 답이다" 2013-01-15 15:30:40
전략 차종을 중심으로 한 제값 받기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정 회장도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강조했다.이와 함께 현대·기아차는 장기적인 원·달러 환율...
아이디병원, 제2회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3-01-11 16:21:30
살린 재미와 감동을 담은 ucc', ‘아이디병원 관련 강남스타일을 패러디 한 ucc', '양악수술’ 바로 알기 캠페인 ucc'로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이 났다. 수상작은 브랜드 이해도, 독창성, 완성도와 동영상 사이트 조회 수를 반영해 공정히 심사한 결과, 최우수상의 영광은 한성대 노지훈 외...
[딘트피플] 최지인 CS 팀장 “욕설 들어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야죠” 2013-01-11 09:00:02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원과 고객의 문의와 불만을 해결해주는 cs팀이다. 하지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시장에서는 특히 구매전 제품을 실제로 볼 수 없기 때문에 궁금점도 많고 배송이 완료된 후에도 다양한 불만 사항이 발생되는 것이 당연한 현실이다. 때문에 온라인 시장 쪽의 cs팀은 특히나 책임감이 더욱...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전준수 이랜드 CHO "돈보다 의미, 의미보다 사명…직업 선택 3M을 보세요" 2013-01-07 17:08:20
제가 감동했어요. 돈 때문에 일하는 사람이 아니란 것에 감사했지요. 이런 직원들이 성장의 힘입니다.”-그게 이랜드의 성장비결인가요. “예.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은 ‘남 중심적 사고’입니다. 백화점 같은 분위기지만 가격은 남대문시장 수준. 즉 고객의 필요를 두 배로 채워주는 것이 오늘날의 이랜드가 있게 된...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자” 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어질 것으로 우려돼 현대차 내부에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자는 분위기인 것으로 전해졌다.작년...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통찰력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회사, 젊고 유연한 문화로 직원에게 감동을 주는 회사로 거듭나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들자”고 강조했다. 코웨이는 2011년 1조7099억원으로 첫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달성했으며, 올해도 그 수준의 성장을 목표로 잡고 있다.가구업계 1위인 한샘의 ‘팀장중심 경영’ 화두도...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목표로 제시했다. 브랜드 파워를 높여 수익성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뻣玲【� 열린 2013년 시무식에서 ▲혁신적 품질경영 ▲ 투자와 고용 확대 ▲ 의사소통 및 협력을 주요 과제로 발표했다. 정 회장은 이어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현대·기아차 "올해 판매 목표 741만대…4%↑"(종합) 2013-01-02 08:17:29
그는 특히 올해 고객 최우선 경영 강화를 위해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회장은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최고의 품질을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현대·기아차, 새해 시무식서 741만대 판매목표 2013-01-02 08:13:36
통한 브랜드 혁신'을 경영 강화의 주요 과제로 꼽았다. 정 회장은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 며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현대차그룹은 올해 친환경차 및 전자제어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늘리고 우수 인재를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