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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운, 차별화된 해외이사·국제택배·귀국차량운송 서비스 인증 2013-06-12 14:27:28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현대해운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 전 세계 한국학교 도서기증 프로젝트, 아프리카 케냐에 월드컵 티셔츠를 기증하는 ‘티셔츠의 기적’, 아름다운가게에서 주최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제시피플 인터뷰] 제시뉴욕 윤세한 상무 “1,000억원대 ‘로드샵 온리원’ 브랜드 만들고 싶다” 2013-06-08 09:05:01
하이엔드 브랜드로 포지셔닝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 중국인들을 위한 현지 기획은 물론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주로 기획하고 있다. 또한 제시뉴욕의 중국 전략 중 특별한 것은 마케팅이다. 윤 상무는 “중국에서도 국내처럼 ppl 마케팅을 하고 있다. 중국 스타들에게 제시뉴욕 의상을...
[사설] 영원한 승자도 패자도 없는 게 기업 생태계다 2013-05-21 17:38:45
규제를 없애고 경쟁을 촉진하는 일이다. 이는 소비자 후생을 극대화하는 길이기도 하다. 잘나가는 기업의 손발을 묶어 벌을 주고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보호장벽을 쳐주는 식으로는 결코 건강한 기업 생태계를 유지할 수 없다.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
금융당국 "소비자보호, 금융사 CEO가 앞장서게 할 것"(종합) 2013-04-29 17:38:36
있겠지만, 소비자가 실질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이 돼야 한다"고말했다. 서희우 교보생명 상무는 "3개월간 3천여 건의 민원을 접수한 악성 소비자(블랙컨슈머)도 있다"며 "소비자라는 이유로 무조건 보호받아야 할 대상인지 한 번 더 살펴볼 단계"라고 주장했다. 토론회 주제발표자인 한국금융연구원...
"국가가 취약계층에 대한 금융자문 지원해야" 2013-04-29 15:00:13
29일 서울 YWCA 회관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추진과제 공개토론회'에 앞서 배포한 자료에서 "예산지출을 감수하더라도취약계층에 대한 자문을 활성화하는 것이 사회 후생차원에서 합리적"이라고 밝혔다. 금융자문이란 투자·저축이나 부채관리 등 금융생활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뜻한다. 노...
3년 이상 무사고 車보험료 추가 할인 2013-04-24 17:19:50
소비자 후생 증대나 경영 합리화가 아닌 자동차보험료 인하로 경쟁력을 높이려는 모습”이라며 “이렇게 되면 중소형 보험사의 경우 재정 압박이 심해지고 업계의 건전성이 흔들릴 수 있다”고 지적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경제학 교수들 "경제민주화 방안 너무하다"(종합2보) 2013-04-15 19:34:18
"소비자 후생과 기업활동 자유를 제약하는 것을 '민주화'로 포장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토론자로 나선 김종석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교수도 이에 동의했다. 김 교수는 "'착한 경제민주화'와 '나쁜 경제민주화'를 구분해야 한다"며 나쁜 경제민주화는 경쟁과 개방을 제한하고 조직화한...
경제학 교수들 "경제민주화 방안 너무하다"(종합) 2013-04-15 18:59:29
"소비자 후생과 기업활동 자유를 제약하는 것을 '민주화'로 포장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토론자로 나선 김종석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교수도 이에 동의했다. 김 교수는 "'착한 경제민주화'와 '나쁜 경제민주화'를 구분해야 한다"며 나쁜 경제민주화는 경쟁과 개방을 제한하고 조직화한...
경제학 교수들 "경제민주화 방안 너무하다" 2013-04-15 17:01:27
"소비자 후생과 기업활동 자유를 제약하는 것을 '민주화'로 포장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토론자로 나선 김종석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교수도 이에 동의했다. 김 교수는 "'착한 경제민주화'와 '나쁜 경제민주화'를 구분해야 한다"며 나쁜 경제민주화는 경쟁과 개방을 제한하고 조직화한...
이광수 정은지 니엘, '개콘'보다 더 재밌었던 환타 광고 촬영 현장 공개 2013-04-09 09:27:59
ceo가 된다는 신선한 발상과 소비자의 참여로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이 데뷔하게 되는 차별화 된 콘셉트로 환타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재미있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광수가 기획사 ceo로 나서 야심차게 기획한 광수, 은지, 니엘의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 탄생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