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몬스가구, 고품질·친환경…맞춤형 공간 연출 '커스텀 시리즈' 2023-07-20 09:00:03
에몬스가구는 지난해 기업과 브랜드 로고를 새로 단장하고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에 나서는 등 가구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공간 연출을 돕는 ‘공간 스타일링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에몬스가구의 맞춤형 제품 라인 ‘커스텀’ 시리즈는 맞춤형 공간 연출을 위한 대표적인 제품이다. 커스텀 옷장은 8가지...
한국GM, 트레일블레이저 부분변경 모델 국내 출시(종합) 2023-07-19 13:03:18
"공급망 모니터링을 면밀히 하고 협력업체와 긴밀히 소통해 수급 문제에 대응하고 있다"고 했다. 렘펠 사장은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를 마지막으로 공식 일정을 종료하며 한국GM을 떠난다. 그는 "한국에서 보낸 8년 동안 경제적 어려움, 부품 문제, 브랜드 재편, 신차 출시 등 중대한 변화를 많이 겪었다"며 "새로운 전환점...
김병섭 바론에프엔씨 대표, 외식 브랜드 '야키토리잔잔' 창업 지원 나서 2023-07-19 10:20:54
김 대표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홍대에서 일본 프리미엄 맥주인 '삿포로맥주'와 한달간 콜라보 한 '삿포로 더 퍼스트 바'를 운영하는 등 언제나 새로운 것에 대해 도전하고,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올바른 창업을 돕고, 점주와 본사가 함께 오랫동안 살아남는 단단한...
"명품들이 줄 선다"…고졸 女직장인 '인생 역전' 실상은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7-16 14:41:20
브랜드 VIP 행사에도 초대받는다. 여기에 자기만의 화장품,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사업가로도 활동을 이어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 속 인플루언서의 모습이다. '셀러브리티'는 지난 12일 넷플릭스 비영어 부분 주간 흥행 콘텐츠 1위에 오를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다. 요즘 뜨는...
'매출 1조' 중국서 떼돈 버는 회장님…성공 비결 물었더니 2023-07-16 09:30:30
김 회장은 MLB, 디스커버리 등의 의류 브랜드를 성공시키며 패션업계에서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기업인이다. 그는 지난 15일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에서 열린 제주포럼에 참석해 F&F의 성장 비결, 중국 시장 공략, 디지털 경영 등에 대해 한 시간 정도 강연했다. BTS, 블랙핑크의 성공 비결은 '동서양의...
[게임위드인] '디제이맥스' 백승철 PD "게임 넘어 종합 콘텐츠 IP로" 2023-07-15 11:00:01
간에 소통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리스펙트 V'의 흥행에 힘입어 다시 살아난 DJMAX 지식재산(IP)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백 PD는 "지금까지 대중적으로 성공한 리듬 게임들은 대체로 대중음악 라이선스에 의존하는 경향이 컸고, 그만큼 한계도 명확했다"며 "장기 흥행하는 게임을 만들려면...
슈퍼주니어 은혁·동해·규현 SM과 결별…그룹 활동은 지속 [공식] 2023-07-14 10:56:46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만의 독보적인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SUPER SHOW)'를 통해 한국 그룹 최초 남미 투어 진행, 아시아 가수 최초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콘서트 개최 등 각종 최초 기록을 세우며 한류제왕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해 발매한 정규앨범 '더 로드(The Road)로는 '...
슈퍼주니어, SM과 재계약 체결 완료…은혁X동해X규현, SM과 별도로 개별 활동 2023-07-14 10:20:10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만의 독보적인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SUPER SHOW)를 통해 한국 그룹 최초 남미 투어 진행, 아시아 가수 최초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콘서트 개최 등 각종 최초 기록을 세우며 한류제왕으로 자리 잡았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해 발매한 정규앨범 ‘The Road’(더 로드)로 ‘S...
"2030년 美 라면 1위…매출 3배 늘릴 것" 2023-07-13 17:25:53
탈피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을 늘릴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지난해 창사 후 처음으로 팝업스토어(안성탕면)를 운영해 식품업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올해는 신라면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자율복장제도를 도입하고 직급 체계를 종전 5단계에서 3단계로 간소화하는 등 조직문화도 손봤다. 농심은 라면·스낵 중심의...
'취임 2주년' 농심 신동원號…"미국 라면시장 1위 오를 것" 2023-07-13 16:05:52
MZ세대와 소통을 늘릴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기업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올해는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펼쳤다. 회사 내부에서도 자율복장제도를 도입하고 직급 체계를 기존 5단계에서 3단계로 간소화하는 등 조직문화도 손봤다. 농심은 라면과 스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