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먹어보고 고른다? 2013-04-17 10:33:27
마세요” 인체 무해성 강조한 프리미엄 마케팅은 필수 유기농 화장품은 친환경 제품일 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이 까다로워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적용할 수 밖에 없다. 대표적인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닥터 알카이티스 이영은 본부장은 “일반 마케팅과는 달리 고급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소위 아는 사람들만 ...
젠틀맨 뮤직비디오 '참이슬' 마시자 …' 싸이 효과' 보는 업체들 '대박' 터졌다~ 2013-04-15 11:07:26
말 '참이슬'을 병째 들이키는 싸이의 소주 퍼포먼스로 큰 광고 효과를 본 바 있다. 소망화장품은 두 번째 '싸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지난해 싸이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싸이가 개발 과정에 참여한 화장품은 출시 3주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되기도 했다...
싸이, 소주 원샷에도 수출 굴욕…맥주 원샷은 통할까? 2013-04-14 08:44:01
무료콘서트에서 '소주 원샷' 퍼포먼스에도 위축됐다. 작년 12월(-13.9%), 올해 1월(-6.9%), 2월(-17.8%), 3월(-11.0%) 등 넉 달째 줄었다. 싸이의 활약으로 소주는 국외 인지도를 높였지만 수출 하향세를 타고 있다. 하지만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하이트진로의 맥주와 소주가 수차례 등장해 다시...
손승연 전속계약, 올 상반기 싱글 발표 예정 2013-04-11 09:50:24
물론, 패션과 컬처부문까지 전방위적 마케팅과 홍보를 맡고 있으며 장재인이 소속된 나뭇잎 엔테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손승연의 매니지먼트를 맡게 됐다. 포츈엔터테인먼트는 "손승연 씨가 가진 가창력과 랩,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더욱 발전시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디바로 성장시키겠...
CJ E&M, 블로그 통한 창조경영 소통 앞장 2013-04-08 14:00:41
정착을 창조경영의 사례로 들었다. 단순히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를 감상하는 콘서트를 넘어, 음악을 중심으로 이종 산업이 결합해 연간 400억 이상의 마케팅 효과를 창출해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밸리 록 페스티벌'이 대표적. 7월 말 휴가 성수기에 3일간 개최되는 '밸리 록 페스티벌...
LS네트웍스, 아웃도어 사업 재정비 2013-04-03 20:48:03
퍼포먼스는 매장이 한 곳뿐이기 때문에 상반기 안에 접을 것”이라고 밝혔다. 웍앤톡은 이 회사가 수입·판매하는 브랜드는 물론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경쟁 브랜드를 모두 판매하는 멀티숍 매장이다. 피크퍼포먼스는 작년 4월 ls가 독점 판권계약을 맺은 스웨덴 브랜드로, 스키웨어 중에는 100만원대 제품이...
LS네트웍스, 웍앤톡 피크퍼포먼스 사업 접는다 2013-04-03 18:18:59
퍼포먼스는 지난해 4월 ls네트웍스가 독점 판권 계약을 맺은 스웨덴 브랜드로 ‘마운틴 리조트 룩’을 콘셉트로 잡았다. 스키웨어 중에는 100만원대 제품이 주력일 정도로 고가인 편이다.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도 70만~100만원대의 고가 제품은 잘 팔리지 않는 상황에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자리잡기는 어려웠을 것이라는...
쉐보레, 2013년 스포츠 마케팅 개시 2013-04-03 11:36:56
소개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현장의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울산 주택시장 훈풍…내집 마련 나서볼까 2013-04-02 17:54:10
추구해 행복을 누리는 공간이다라는 주제로 다수의 유명 작가들이 초청돼 작품을 전시하고 갤러리 개장 첫 날에는 자연의 아우라-‘살아나다’라는 부제의 특별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이 역시 여타 모델하우스 형태의 아파트 분양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가치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으로서 주변의 풍부한 문화시설 인프라와...
우리證, 4월 '미래상품발굴단 게릴라 이벤트'…호텔상품권 등 2013-04-01 10:00:39
나왔던 '찾고', '파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현재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미래상품발굴단 광고 캠페인의 확장된 마케팅 활동으로 저금리 저성장 시대 속에서 0.1%의 추가 수익이라도 더 원하는 고객들에게 미래상품발굴단의 의지를 밝히고 미래상품발굴단 출범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