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男, 가사 능률 높이는 히트 아이템 2013-07-16 17:56:46
그들에게 꼭 맞는 똑똑한 아이템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 "아빠 요리가 더 맛있대요" 튀김요리는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열량이 높고 지방 함유량이 많아서 쉽게 밥상에 담기가 어려운 메뉴이다. 그러나 고열량 식품을 기름 없이 튀겨내는 '에어 프라이어'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건강한 튀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식상한 카페는 이제 그만…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대안, 디저트 카페 2013-07-15 17:44:33
생소한 아이템의 이곳은 지난 2011년 첫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3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매장 관계자는 “잡지나 영화에서만 보아오던 파이를 직접 보고, 맛보는 것이 패기파이 매장의 특징”이라며 “젊은 여성고객들은 달콤하고 비주얼이 예쁜 후르츠 크림파이를 선호하고, 남성들의 경우에는 진한...
신발산업, 기능성 워킹화 열풍타고 '부활' 2013-07-11 17:17:55
증가했다. 프로스펙스 워킹화가 히트하면서 ‘스포츠 워킹화’라는 새로운 신발 카테고리가 생기자 경쟁사인 화승도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르까프 워킹화를 생산하는 화승그룹은 워킹화 열풍에 따라 디자인 부문을 과감하게 아웃소싱했다. 휠라와 아식스 등도 워킹화 신상품을 뒤이어 내놓으면서 시장이 폭발적으로 커...
뉴발란스, 2013 상반기 ‘완판 아이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2013-07-08 08:29:55
배색해 올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610v2’시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컬러와 쿠셔닝, 가벼운 착화감으로 출시와 동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올 하반기에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오가게, 원하는 스타일을 한곳에! ‘O Shot’ 오픈 2013-07-04 13:26:14
스타일)의 세가지 콘셉트의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름철 바캉스 패션 및 오피스, 데이트룩과 히트 세트 아이템을 판매했으며 오가게 md들이 꼽은 인기 아이템 550여점을 구성, 최대 규모로 진행했었다. 이번 ‘o shot’ 2탄에서는 탑 브랜드 40개가 참여, 최대 12% 즉시 쿠폰을 지급하고 신진 소호...
[bnt포토] 미즈온 전속 모델 한채아 “스타피쉬 크림 써 보셨나요?” 2013-07-01 15:17:18
다양한 제품들을 히트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bnt포토] CC크림의 원조 미즈온,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2013-07-01 15:16:58
다양한 제품들을 히트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한계를 극복하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中 걸그룹 세븐센스, 섬머 스타일링 제안 “경쾌한 마린룩이 대세!” 2013-06-28 14:25:02
연습하는 영상을 웨이보에 게재한 후 10만 히트를 달성하며 중국 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중국 매체에서도 세븐센스의 한국 트레이닝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 데뷔한 현지 걸그룹이 k팝 양성 시스템을 통해 장기간 트레이닝과 음반 프로듀싱을 받는 경우는 전례가 없기 때문. 한국에서 활동이 기대...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패션 아이템은 홈쇼핑의 최적의 상품이기 때문. 실제로 gs샵,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들의 상반기 히트 상품을 살펴보면 거의 대부분 패션과 뷰티 상품일 정도로 패션 분야가 크게 확대됐다. 홈쇼핑은 스타들과 협업해 패션 브랜드를 전개, 경우가 대부분이며 실제로 매출 상위권에 랭크돼있다....
미즈온, 화장품 브랜드 검색 랭킹 ‘급상승’ 2013-06-26 17:50:02
참여가 기대된다. (사진출처: 미즈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비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