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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부, 바이러스 수막염 주의 당부 "0~9세 아동 발병률 높아" 2013-08-29 18:21:36
약 72.7%로 매우 높았는데, 바이러스 수막염이 크게 유행하는 시기에 소아‧아동에서 더 집중되어 발생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뇌수막염은 발생 원인에 따라 세균성 수막염과 바이러스 수막염으로 나뉘는데, 대부분의 뇌수막염은 엔테로바이러스가 뇌척수액 공간으로 침투해 뇌와 척수를 싸고 있는 막에 염증을 일으켜...
증권사 1분기 순이익 급감…21개사 무더기 적자 2013-08-25 08:00:08
90.6% 감소했다. 대우증권[006800]은 순익이 72억원으로작년 동기보다 72.7% 줄었고 미래에셋증권[037620]은 순익이 62억원으로 42.5% 감소했다. 반면 한국투자증권은 287억원의 순익을 내 작년 동기보다 68.9% 늘었고 하나대투증권은 순익이 58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74.1% 늘었다. 신한금융투자는 순익이...
한국 인터넷 이용률, 84.1%로 세계 21위…일본은 33위 2013-08-21 22:47:01
인터넷 이용률은 2000년 44.70%에 불과했지만 2002년 59.4%, 2004년 72.7%, 2008년 81%로 매년 급증하더니 2010년 83.7%, 2011년 83.8%로 증가세가 둔화됐다. 한편 영국령 포클랜드 제도는 96.92%로 인터넷 이용률 5년째 1위를 지켰으며, 이어 아이슬란드(96%), 노르웨이(95%), 스웨덴(94%), 덴마크(93%), 네덜란드(93%) 등...
해외진출 업체 1.5%만 "국내 U턴 고려" 2013-08-20 06:00:16
및 노사갈등(72.7%)이압도적이었으며 규제강화(12.6%), 외국인투자 혜택축소(9.5%) 등도 꼽혔다. 그럼에도 해외에서 공장 운영이 국내에서의 운영보다 나은 것으로 보는 기업인이 많았다. 국내와 해외를 비교한 결과 "해외시장이 더 낫다"는 응답이 78.0%로 나타났다. 90%를 넘는 기업인들은 "현지...
"직장인 67%, 휴가중 회사에서 연락받아" 2013-07-30 16:55:02
복귀했다고 답했다. 연락한 사람은 주로 직장상사(72.7%·복수응답)였고 동료(39.2%),거래처(27.9%) 순이었다. 연락한 이유는 `업무관련 질문`(76.9%), `자신만이 처리할 수 있는 긴급한 일`(50%) 이 대부분이었다.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의 56.5%는 휴가기간에 오는 회사의 연락을 일부러 피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그...
"직장인 10명 중 5명, 휴가중 회사연락 일부러 피했다" 2013-07-30 09:52:47
휴가 도중 회사로 복귀했다고 답했다고 30일 밝혔다.연락한 사람은 주로 상사(72.7%, 복수응답)였으며 동료(39.2%), 거래처(27.9%), 후배·부하직원(19.7%), 고객(13.5%) 순으로 나타났다.휴가기간에 연락한 이유는 '업무관련 질문이 있어서'(76.9%), '나만 처리할 수 있는 긴급한 일이 생겨서'(50%), '복귀...
난치성 여드름흉터 치료법, ‘한국형 심부레이저박피술’ 효과 입증 2013-07-25 12:00:12
중 72.7%인 16명은 매우 만족, 나머지 6명도 다소 만족한다고 답했다”며, “대부분의 환자가 심부레이저박피술 전에 다른 방법으로 여드름흉터치료를 받았던 환자들임을 감안할 때, ‘한국형 심부레이저박피술’은 난치성 여드름흉터 환자에게 아주 유용한 치료”라고 설명했다. 쇼트펄스+듀얼모드 어븀야그 레이저 동시...
"고용률 70% 달성 제조업이 뒷받침해야"<무역협회> 2013-07-17 11:00:29
고용률(15-64 │ 72.7 │ 72.0 │ 72.6 │ 70.3 │ 74.9 │ 70.4 │ 63.9 ││ 세.%) │ │ │ │ │ │ │ │├───┬───┼───┼───┼───┼───┼───┼───┼───┤│산업별│ 1차 │ 2.9 │ 2.1 │ 1.6 │ 3.5 │ 2.5 │ 1.2 │ 6.4 ││ 고용...
중견기업 77% 해외시장 진출…"경쟁력은 미흡" 2013-07-11 11:00:06
향후 해외 시장 전략과 강화해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강화하겠다'(72.7%)는 답변이 대다수였고, 공략지역으로는 '중국, 인도 등 신흥국'(56.9%)이 '미국, 일본 등선진국'(35.8%)을 앞질렀다. 우리나라의 중견기업이 해외 현지에서 지닌 경쟁력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해외 현지시장에서의...
중견기업 77% "내수 시장 벗어나 해외로" 2013-07-11 11:00:00
더욱 강화하겠다`(72.7%)는 답변이 대다수였고 진출대상지역으로는 `중국, 인도 등 신흥국`(56.9%)이라는 응답이 `미국, 일본 등 선진국`(35.8%)을 앞질렀습니다. 한편 활발한 해외진출 실정에 비해 중견기업의 현지경쟁력은 다소 미흡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해외현지시장에서 자사 제품의 경쟁력 수준을 묻는 질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