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 EQ900, 美 `2015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5-12-23 17:21:41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향후 초대형 세단 뿐 아니라 대형 세단, 중형 세단, SUV, 스포츠 쿠페에 이르기까지 제네시스만의 디자인을 통해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EQ900`는 내년 디트로이트모터쇼를 통해 미국 시장에 `G90`이라는 차명으로 공개 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EQ900', 미국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5-12-23 17:01:57
g90'이라는 차명으로 공개된다.["이용자에 응답하라"…맞춤형 o2o 서비스 '생활 속으로'], [애플 방어 '조기 출시'…갤s7 · g5 병신년 정면승부?], ['황금알' 면세점 시장서 오너 2~4세간 '진검승부'], [이준식 교육부 장관 내정자에 대한 기대와 우려],...
제네시스 'EQ900' 출시 2015-12-16 15:21:51
및 국가에 ‘eq900(해외명 g90)’를 잇달아 선보이며 글로벌 고급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의 최상위 전략차종으로서 전 세계 유수의 고급차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 미국 모하비 주행시험장 등 국내외 곳곳에서 철저한 성능 검증을...
정몽구 "내년에 제네시스 브랜드 안착시킬 것" 2015-12-15 17:50:30
목표로 정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차인 초대형 세단 eq900(해외명 g90)과 대형 세단인 3세대 제네시스(g80)를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 또 친환경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내년 1월 친환경 전용차인 현대차 ‘아이오닉’을, 5월께 기아차의 ‘니로’를 내놓는다. 기아차 멕시코 공장을 가동해 미국과...
정몽구 회장 "제네시스 브랜드 시장에 안착시켜라" 2015-12-15 11:43:33
변화의 기반을 다지자"고 강조했다.현대차는 내년에 제네시스 g90(국내명 eq900) 미국 출시, 기아차 멕시코 공장 가동, 친환경 전용차 '아이오닉', '니로' 출시 등 새로운 사업계획을 갖고 있다.현대·기아차는 전날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과 이형근 기아차 부회장 주재로 하반기 해외법인장...
"제네시스·친환경차에 역량 집중" 현대·기아차, 불황 탈출 '가속페달' 2015-12-14 17:46:07
eq900(해외명 g90·사진)과 대형 세단인 3세대 제네시스(g80)를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 선보인다.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등 다른 고급차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뚜렷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영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친환경차 시장도 공략한다. 현대차는 내년 1월에 친환경 전용차인 ‘아이오닉’을,...
현대차, 해외법인장 회의 열어…"제네시스·친환경차 준비 만전" 2015-12-14 15:44:47
전략을 논의했다.특히 내년 상반기 g90(국내명 eq900) 미국 출시 등 제네시스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알리고 시장에 안착시키는 준비를 잘 해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전해졌다.또 현대차가 내년 초 친환경차 전용 모델 '아이오닉'을 선보이는 데 앞서 친환경차 시장에서 판매 입지를 다질 것을 주문했다.기아차도 같은...
정몽구 회장 "제네시스, 세계 명차와 당당히 겨룰 것" 2015-12-09 17:49:34
가격은 △3.8l 7300만~1억700만원 △3.3터보 7700만~1억1100만원 △5.0l 1억1700만원이다. 올해 말까지 사면 개별소비세 인하(5%→3.5%) 혜택을 받아 모델별로 130만~210만원 싸게 살 수 있다. eq900은 내년 1월부터 미국 중동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g90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된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정몽구 회장 "제네시스 EQ900, 세계 명차와 경쟁하겠다" 2015-12-09 15:22:08
등 해외 시장에선 'g90'라는 차명으로 판매된다.정 회장은 이날 오후 6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eq900 신차 발표회를 직접 주관한다. 2013년 12월 2세대 제네시스 발표회에 이어 2년 만이다. 행사에는 정·관계 인사와 현대차그룹 협력사 사장단 등 1000여 명이 참석한다.김정훈...
[칼럼]핵심은 경쟁, 숫자를 보면 시장이 보인다 2015-12-03 07:47:07
로 변하는 경쟁 시장, 점유율의 판도를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권용주 선임기자 soo4195@autotimes.co.kr ▶ [칼럼]쉐보레의 절치부심, 이제 꽃을 피울 때다 ▶ [칼럼]현대차에게 '감동'의 시작은 한국부터 ▶ [칼럼]제네시스 g90은 왜 'eq900'이 됐을까 ▶ [칼럼]sm으로 쏘나타 잡겠다는 르노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