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경수 이사장 "한국거래소 민영화 조속히 추진할 것" 2013-10-02 10:38:16
과감하게도입하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사장 재공모를 요구하며 출근 저지 투쟁 중인 노동조합과의 갈등에 대해서는"노조는 우리 경영의 한 축"이라며 "노조와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노조가 건의하는 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증시 2000시대 이끈다 6] '청개구리 경영'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 "시류와 반대가 정답이다" 2013-10-02 09:24:09
냈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게 상품을 운용했습니다. 이곳처럼 신한금융투자도 고객에게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트러스톤을 벤치마크해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이런 변화를 위한 첫 단계로 고객들이 전 세계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 최근 '주식 스왑'을 통해...
CJ프레시웨이, 베트남 급식사업 확대…10번째 단체식당 오픈 2013-09-30 11:02:35
글로벌 업체들로부터도 신뢰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아직 진출 초기라 투자 개념으로 손익을 따지기에는 이르지만 철저한 식품 안전 관리와 지속적인 메뉴 개발, 한식의 접목 등 차별화된 접근을 통해 우리나라 단체급식업체의 글로벌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산업부 산하 공공기관장 간담회…9개 기관장에 임명장 2013-09-30 11:00:32
최근 원전 비리 등으로 공기업에 대한 국민 신뢰를 약화시킨 만큼 깊은 반성과 함께 폐쇄적이고 불투명한 제도와 무사안일한 업무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라고 당부했다. 또 '정부 3.0'을 위해 공공정보를 적극적으로 개방·공유하고 협력업체에 '제값' 주는 문화를 정착시킬 것을...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100년 기업' 일군다 2013-09-30 06:59:19
가장 존경·신뢰받는 기업상품기획부터 생산·품질관리까지 '토털 서비스' 화장품 연구개발 업체 한국콜마는 상품 기획, 개발부터 완제품 생산, 품질관리에 이르기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조자개발생산(odm) 비즈니스 모델을 국내 시장에 최초로 도입해 정착시켰다. 특히 odm과 더불어...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횡성군 횡성한우, 프리미엄 브랜드 한우의 대명사 2013-09-27 07:01:35
철저한 품질 인증에 이은 유통 투명화 전략으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온 결과이다.이를 위해 횡성군은 사료 작물의 ‘왕’으로 불리는 사료용 옥수수 재배 확대를 위해 4억 원의 예산을 확보하고 종자비 100%와 사일리지 조제비 50%를 지원하고 있다.이 사업에 참여한 농가는 모두 228가구, 224.7ha로 사일리지 생산...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안경박사, 인지도 조사 1위…전문안경 체인점 2013-09-27 07:01:23
전국에 250여개 안경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당시 불모지였던 한국 안경유통을 체계화해 소비자 선호제품을 유통시켜 가격 구조에 혁신을 이뤄낸 것이다. 안경박사 검안시스템은 까다로운 난시안 검사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시력이 좋다고 자부하는 사람도 미세한 난시에 두통과 안통을 호소하며 정신과 진료까지 ...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It's 水, '믿음' 주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 2013-09-27 07:01:05
구축, it’s 水 경쟁력 강화, 합리적인 공기업 재정 운영, 고객 중심의 상수도 행정 구현의 6가지 세부 추진 사항을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수질 관리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1등급 수질을 자랑하는 대청호를 취수원으로 사용하고 있는 대전시는 국제적 환경경영평가제도인 iso14001(국제환경경영시스템) 인증과...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블랙박스시장 도전장 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티베라 2013-09-27 07:00:55
전국에 사후서비스(as) 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전국 방문 설치·as를 제공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티베라 관계자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야말로 최고가 될 수 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을 갖고 최상의 품질과 고객 지향적인 제품·서비스를 제공하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관광공사, 1000만 관광객 시대 개척한 공기업 2013-09-27 07:00:35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공사는 글로벌 관광 마케팅 경쟁우위 확보, 관광서비스 경쟁력 강화, 관광산업 미래가치 창출 선도, 고객 중심 지속 가능 경영체계 고도화라는 4대 전략으로 한국 관광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