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년만에 돌아와 기대 UP "역시 블리즈컨!" 2013-11-06 15:03:10
공간이다. 블리자드에서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올해 블리즈컨에는 블리자드 개발자들과 커뮤니티의 코스튬 플레이어들, 그리고 현재 제작중인 워크래프트 영화의 던컨 존스 감독과의 패널 토론회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스타크래프트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wcs)와...
시민들의 소소한 소원청취 `국민행복 소원카메라` 2013-11-06 09:06:38
기부톡, 인쇄피아, 프리인트 등 나눔과 공유를 대표하는 미디어와 기관, 사회적기업이 함께 하는 나눔 실천 운동이다. 서울시청 바로 밑 시청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소원카메라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원을 녹화시 구체적인 내용과 이유, 이름과 핸드폰, 이메일 등의 인적사항을 말하면 된다....
쌀살한 날씨 때문에 캠핑이 꺼려진다면? 월동준비 노하우 A to Z 2013-11-04 11:21:05
서로의 체온을 공유하기에 좋다. 여기에 전기요를 깐다면 매우 따뜻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한겨울에는 동계형 침낭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적정 온도 -20℃로 표기된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침낭의 적정 온도가 약간 높은 제품이라면 침낭 안에 탈부착이 가능한 이너 침낭을 이용해 날씨에 따라 효율적으로 잠자리...
우주짱짱맨 카톡 서비스 개시 "짱짱맨과 떠나는 우주여행" 2013-11-01 10:35:00
활력소가 되고 있다. 그간 하나의 가상 공간에서만 펼쳐졌던 게임이 sns로 확장됨에 따라 게임 시장의 크기도 커져가고 있다. 그중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카카오 게임 플랫폼은 규모나 인기 면에서 단연 으뜸이다. 현재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만해도 수 백여 가지에 이를 정도. 이용자들은...
"잔반줄이기 앱·재능공유 몰·가방용 레인커버…여성의 섬세함 창업서도 통해요" 2013-11-01 06:58:46
공간) 대표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그는 손수 만든 요리와 수제품, 재능을 이웃과 공유할 수 있는 인터넷몰을 사업 아이템으로 제시했다.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인턴을 마친 그는 국내 첫 비즈니스 모델인 지파공의 실현 가능성을 검증받기...
3040 알파 맘이 주도하는 쇼핑 트렌드는 `이런 것` 2013-10-30 11:44:31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모던 스타일의 가구부터 패브릭 소품, 오브제조명과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현장 디자인 전문가가 제안하는 1:1 카운셀링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특히 지하 1층은 에스카페(S-CAFE)가 자리해 있는데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향긋한...
LG전자, 초고화질 체험하는 소셜 캠페인 펼쳐 2013-10-30 11:00:13
공간 6개를 차례로 방문, 미션을 해결하고 여성을 구해내는 게임이며, 여성을 빨리 구출할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게임 결과는 페이스북에 올려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이 캠페인을 많이 홍보한 사람에게는 경품을 줄 예정이라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 제품의 초고화질 기술력을 고객의...
쇼핑 그 이상의 ‘감성 복합 문화공간’이 뜬다 2013-10-30 10:14:21
향긋한 차를 즐기면서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이곳은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직접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앞으로 리빙 및 데코레이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전문 강좌와 클래스, 그리고 소규모 전시회나 프라이빗 파티공간으로도 대여 가능하다....
성열-남치현-클라라 주연 ‘러브포텐’ 제작발표회 열려 2013-10-29 17:40:02
공유를 하고 이벤트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의 공식 협찬사인 루어라라는 여성복과 키즈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몰로 편안한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 내추럴한 감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 데일리룩의 쇼핑 공간이다. 루어라라 키즈는 자체제작으로 그에...
기아차, 자동차에 향기 입힌다…오감브랜딩 박차 2013-10-28 13:35:24
기아차의 다양한 고객 접점 공간에서 기아 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기아 향을 차량 공조시스템에 연계해 향후 출시되는 신차에 적용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오랜 시간 동안 기억에 남는 감각 중 하나인 후각에 기아차 브랜드를 담아냈다”며 “언제 어디서든지 기아차를 느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