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태희-김희선 등 스타 13인, 자선 패션화보 동참! 2014-02-25 11:33:01
봉사 주체를 담은 소품이나 배경, 현장과 소통하는 방식의 콘셉트로 다양한 장면들을 탄생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타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모이니 좋은 본보기가 될 것”, “수영의 화보 콘셉트는 눈에 관련 된 것인가 보다”, “화보에 동물들이 많이 등장 했네”, “나도 나눔의 의미를 한 번 되새겨 봐야 겠다”...
'진삼국대전' 쇼케이스, 코스요리에 영화 관람까지! 2014-02-24 15:47:09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시네마틱 리얼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러한 게임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자 영화관에서 진행하는 '시네마틱 유저 쇼케이스'를 기획해, 지난 2월 22일(토) 압구정 cgv에 위치한 '씨네드쉐프'에서 국내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탑걸 새 뮤즈 전소민, 브랜드 감성 완벽 소화한 S/S 화보 공개 2014-02-20 10:17:08
콘셉트에 투영시켜 젊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브랜드 서포터즈 ‘top girl’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도 더욱 활성화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배기룩 뜻, 몸에 붙지 않는··· ▶...
겨울왕국 ‘엘사 메이크업’, 나도 한 번 시도해볼까? 2014-02-18 14:48:11
튜토리얼에서 벗어난 솔직하고 다양한 형식과 주제를 다뤄주는 뷰티 콘텐츠들이 뷰티에 대한 ‘진짜 정보’와 ‘소통으로 2030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이다. 한편 박수혜 씨를 비롯한 국내 유명 뷰티 블로거 포니와 라뮤끄, 해외에서 활동 중인 박소영, 유누리, 엔젤킴과 같은 뷰티 유투버들의 리얼한 영상은 뷰티인미 앱...
인스타그램 패션계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 루스테잉-리카르도 티시 2014-02-18 11:09:03
셀러브리티의 사진들과 지방시의 콜렉션 이미지 등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출처: 카라델레바인, 올리비에 루스테잉, 리카르도 티시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 미시 ★들의...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17 18:20:40
`DUCCI`에서 리얼 파이톤 소재의 토트 `파이톤 스킨 백(Python Skin Bag)`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DUCCI`의 이번 `파이톤 스킨 백`은 전 세계적으로 한정된 희귀 그물무늬비단뱀을 소재로 제작된 핸드백이라고 하는데요. 30년 이상의 핸드백 마스터들이 직접 염색하고 가공하여 우수한 마감과 화려한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이상봉 디자이너, 뉴욕에서의 2014 FW 첫 단독 컬렉션 성료 2014-02-15 12:00:04
뉴욕 최고의 패션거리 소호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서 뉴욕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브랜드의 현지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그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컴패션(COMPASSION)통해 어린이 후원에 동참 2014-02-14 09:00:04
후원뿐만 아니라 서로 진심어린 마음을 소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받는 만큼 그 마음을 함께 나눈다는 바이가미의 가치관을 엿볼 수 있는 대목. 바이가미는 앞으로도 여러 후원 활동을 통해 그 마음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바이가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제일기획, 유엔난민기구와 공익 캠페인…3D 프린팅 접목 2014-02-13 13:53:14
참여한 제일기획 신석진 프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관심 갖지 않았던 우리 주변의 난민들을 찾아보고,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으며, 희망의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며 “3d프린팅이라는 첨단 기술과 감동적인 리얼 스토리를 결합시킴으로써 일반인들과 난민들이 소통하도록 한 새로운 차원의 시도”라고...
제일기획, 유엔난민기구와 '숨은 난민 찾기' 캠페인 2014-02-13 09:33:29
신석진 프로는 "첨단 기술과 리얼 스토리를 결합시킴으로써 일반인들이 난민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한 새로운 차원의 시도"라고 설명했다. 유엔난민기구에 따르면 인종, 종교, 정치, 사상의 차이로 인한 박해를 피해 난민이 된 사람은 전 세계 3천500만명이 넘는다. 우리나라에도 350명의 난민이 있으며수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