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동차와 카페가 만났다…부산 광안리에 뜬 '벤츠 카페' 2015-08-25 07:00:20
참가자에겐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벤츠는 이런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고급 브랜드로 자리 잡을 방침이다. 젊은 층을 대상으로 콤팩트카를 적극 홍보해 판매량을 늘릴 계획이다. 최덕준 벤츠코리아 세일즈총괄 부사장은 4일 메르세데스 미 부산에서 “상반기에 2만2000여대를 판매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비슷한 실적...
KMGA-창조공작소, 모바일 게임사운드 지원사업 시작 2015-08-21 16:10:31
게임과 대중 뮤지션의 문화 콜라보를 통해 크로스 마케팅은 물론 한층 더 발전된 대중 문화 행사가 될 것이다" 고 소개 했다이번 지원 사업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 대상으로 출시 전 게임을 가진 모바일 게임 개발사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21일(금)부터 31일(목)까지 협회 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회원사가 ...
2K 'WWE 2K16', 사운드 트랙 세부사항 발표 2015-08-18 16:34:09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아티스트와 노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2k 마케팅 부서의 부사장인 크리스 스나이더(chris snyder)는 "wwe 슈퍼스타와 디바의 링 입장에서부터 공식 페이 퍼 뷰 테마까지, wwe universe에서 음악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본질적으로 우리 모두의 안에 있는 wwe의 추억과 감정들을 불러일으킨다"며,...
다음카카오, 2분기 영업익 '미끌'…마케팅비·게임부진 '이중고'(종합) 2015-08-13 08:49:13
다양화시키면서 거래액이 증가했다. 기타 매출의 경우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등 신규 서비스의 영향으로 27.3% 증가한 80억원을 기록했다.이동륜 kb투자증권 연구원은 "간편결제, 택시 등 신규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비용을 공격적으로 집행하고 있다"며 "수익화보다는 트래픽 증가에 중점을 두고 있는 시점으...
다음카카오, 커머스55.3%↑ 모바일게임 13.7%↓ 2015-08-13 08:35:00
등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성과와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등 신규 서비스의 영향으로 기타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7.3% 증가했다.공격적인 투자가 집중됐던 2분기 동안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 등 신규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따른 광고선전비 197억원을 포함, 총 2150억원의 영업비용이 발생했다.결과적으로, 2분기 다음카카오의...
다음카카오 "2분기 매출 2265억원, 영업익 114억원" 2015-08-13 08:22:00
등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성과와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등 신규 서비스의 영향으로 기타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7.3% 증가했다.공격적인 투자가 집중됐던 2분기 동안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 등 신규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따른 광고선전비 197억원을 포함, 총 2150억원의 영업비용이 발생했다.다음카카오는 하반기에도 핵심...
'마케팅비 급증' 다음카카오, 2분기 영업익 114억…전년비 81%↓(상보) 2015-08-13 08:20:49
등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성과와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등 신규 서비스의 영향으로 기타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3% 증가했다.공격적인 투자가 집중됐던 2분기 동안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 등 신규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따른 광고선전비 197억원을 포함, 총 2150억원의 영업비용이 발생했다.2분기 다음카카오의 연결...
소녀시대,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연이어 공개 2015-08-11 17:21:22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는 특별한 마케팅 형태로 기획했다.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 7월 선행 싱글 `PARTY`로 컴백해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한 바 있다. 지상파 및 케이블TV의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싹쓸이하며 높은 인기와 위상을 입증했다. 더블 타이틀곡인 `Lion...
소녀시대, 18일-19일 양일간 정규 수록곡 발표 ‘시간차 공개’ 2015-08-11 15:04:00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는 특별한 마케팅 형태로 기획,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지난달 선행 싱글 ‘파티(party)’로 컴백, 국내외 각종 온오프라인 및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함은 물론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역시 1위를 휩쓸며...
소녀시대, 정규 5집 18일과 19일 시간차 공개…소녀시대 돌풍 예고 2015-08-11 14:59:22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는 특별한 마케팅 형태로 기획해,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지난 7월 선행 싱글 ‘PARTY’로 컴백,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모두 석권함은 물론 지상파 및 케이블TV의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