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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맛집 삼성물산 ‘SSF샵’, 확~ 바꿨다 2021-07-15 14:38:54
스마트 필터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는 “패션 전문몰로 자리매김하고자 SSF샵이 리뉴얼했다”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패션 문화를 경험하도록 하는 대표 온라인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LG생활건강, 코로나19 재난지원금 대리점당 100만원씩 쏜다 2021-07-15 10:02:11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경제활동이 위축되면서 일선 대리점의 영업환경이 악화되고 있다”며 “협력업체는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의 동반자로 고통을 분담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2년 만에 돌아온 '라푸마'…아웃도어 뜬다 2021-07-14 12:10:55
김혁 LF 스포츠사업부장(상무)은 “MZ세대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푸마는 브랜드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LF몰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과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아크메드라비, 송민호·산다라박 시즌 화보 공개 2021-07-12 14:59:10
영상은 각각의 모델이 보여주는 고유한 개성을 녹여낸 세련된 영상이 특징이다. 구진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송민호와 산다라박이 상징하는 강렬한 개성과 뚜렷한 패션 감각이 담긴 스타일링으로 아크메드라비가 보여주고자하는 21 가을 겨울 시즌의 방향성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휠라코리아,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ESG 경영 강화" 2021-07-12 11:01:25
경영의 필수 요소로 대두된 만큼 휠라 구성원 모두 ESG에 관한 내재화 및 실천을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휠라 구성원 스스로 심신의 건강을 도모하며 창의적 도전을 이어갈 것도 당부했다. 그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힘을 모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못생겨야 잘 팔린다…'어글리슈즈' 열풍 2021-07-11 17:49:23
어글리슈즈 라인인 ‘스페이스 히피’와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등은 폐기물 더미를 원거리에서 바라본 모습에서 착안, 다양한 질감과 색상, 형태를 혼합한 게 특징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에도 어글리슈즈는 편안함과 색다름을 무기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인수 마무리 2021-07-09 17:31:13
이상 성장했다. 무신사는 인수 이후에도 스타일쉐어와 29CM의 핵심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플랫폼별로 독립 운영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쉐어와 29CM 인수는 무신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패션 시장에서 소비자와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올 여름 리조트 여신은 나야, 나…시선 사로잡는 바캉스룩 2021-07-08 17:17:38
셔츠와 통이 넓은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데님룩을 내놨다. 배윤신 삼성물산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블루, 핑크 등 신선한 색상의 리조트룩에 눈길이 가는 계절”이라며 “여유 있는 원피스, 짧은 상의와 와이드 팬츠 등을 입으면 경쾌한 휴가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MLB 대박나자…너도나도 '유명로고' 패션 2021-07-07 17:36:58
늘고 있다. 사탕 업체인 츄파춥스 옷부터 대한제분의 곰표 패딩까지 쏟아져 나오면서 소비자들이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이다. 전주언 안양대 경영학과 교수는 “브랜드 간 아이덴티티가 맞지 않고 이미지에 일관성이 없으면 좋은 브랜드라도 확장성을 갖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신세계의 명품 화장품 '스위스퍼펙션' 中 진출 2021-07-06 17:22:47
이후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의 강력한 의지에 따라 화장품사업을 강화했다. 스위스퍼펙션 인수는 이 같은 전략의 일환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초고급 기초화장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특히 중국 밀레니얼세대가 럭셔리 화장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