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SG 경영 내재화"…현대차, '2023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2023-07-13 11:36:53
섹션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진취적이고 세련된 디자인도 적용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업의 ESG 정보공시가 점차 중요해짐에 따라 이해관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내실 있는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에 주안점을 두었다"며 "국제기구와 EU를 중심으로 ESG...
대행사는 어떤 곳일까? (feat. 막내의 시선)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07-12 15:16:25
돌아가는지 유추할 수 있다. 언론 홍보 대행, 식음료 브랜드 SNS 채널 관리, 각종 제안서들, 인플루언서 서치, 유튜브 콘텐츠 기획, 고객사에 맞는 광고 유형 서치, 매일 빠질 수 없는 뉴스와 SNS 모니터링 등등. 하나의 단어로 짚을 수 없는 작은 업무들까지 하면 가끔 내가 일을 하는 것인지 일이 나를 하는 것인지 감이...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딜러 초청 행사 열어 2023-07-12 14:00:43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딜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v>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국내 tbr 딜러사 관계자들 대상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 강화는 물론, '한국(hankook)' 브랜드의 위상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포]bmw 역사를...
LG전자, 일하는 방식도 '리인벤트'…지속가능한 성장 꾀한다(종합) 2023-07-12 14:00:08
LG전자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온라인브랜드숍(LGE.COM)을 앞세운 소비자직접판매(D2C)를 강화하고, 팝업스토어 운영도 확대한다. 내부적으로는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리인벤트 LG전자'를 선포했다. 구성원 스스로가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 새로운 LG전자를 재가동하자는 취지다. 젊음과 역동성을 강화한 새...
"'가전은 LG' 넘어서겠다…50조 투자해 2030년 100조 매출 목표" 2023-07-12 11:56:05
가전 브랜드를 넘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탈바꿈해 2030년까지 매출을 100조원 규모로 끌어올린다. 이를 위해 향후 8년간 연구·개발(R&D) 분야에 25조원 이상, 설비투자와 전략투자에는 각각 17조원과 7조원 이상 총 50조원 규모의 재원을 투입한다. "8년간 50조 투자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LG전자, 일하는 방식 '리인벤트'…"새로운 LG전자 만들겠다" 2023-07-12 10:00:05
LG전자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온라인브랜드숍(LGE.COM)을 앞세운 소비자직접판매(D2C)를 강화하고, 팝업스토어 운영도 확대한다. 내부적으로는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리인벤트 LG전자'를 선포했다. 구성원 스스로가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 새로운 LG전자를 재가동하자는 취지다. 젊음과 역동성을 강화한 새...
‘경쟁률 100:1’ MZ들 줄서는 뷰티기업, 올해 또 공채 실시 2023-07-12 09:48:59
브랜드와 함께하고 싶지만 아직 나에게 맞는 직무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올해 새롭게 추가된 포지션입니다. 회사가 직원의 성장 멘토가 되어 커리어 로드뷰를 함께 그려 나가겠다는 인재경영철학이 반영된 전형으로 올해 처음 도입되었습니다.. 자율직무 포지션은 일반직무와 채용 방식에 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루네이트, 11일 아티스트 프레임 출시…이색 마케팅 ‘눈길’ 2023-07-11 15:40:10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루네이트 아티스트 프레임은 미니 1집 ‘CONTINUE?’(컨티뉴?)의 콘셉트를 한 여덟 멤버의 눈부신 비주얼이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각자의 개성과 특징이 드러나는 각양각색의 포즈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렸다....
신세계인터,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두번째 매장…MZ세대 겨냥 2023-07-11 09:44:26
경험해보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가로수길은 최근 유명 향수 브랜드들이 잇따라 매장을 개점하며 니치 향수 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플래그십 매장이 지난해 문을 열었고 르라보, 이솝 매장 등도 운영 중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2023-07-10 17:10:21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CASTLing(캐슬링)'을 론칭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를 열어 입주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의 공용부 청소와 조경 유지관리 등을 포함해 차별화된 캐슬링만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