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tar1뉴스] 박보영, 상큼발랄 ‘봄의 여신’으로 변신 2013-02-18 12:43:47
공개했다. 시즌마다 아티스트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던 레스포색은 한국인 첫 뮤즈로 박보영을 선정, 매장을 비롯해 여러 매체를 통해 2013년도 상반기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클래식, AIR, 마누슈, 스몰월드 등의 레스포색의 대표 컬렉션들과 이번 상반기에 출시되는...
레스포색, 2013 S/S 박보영 광고 캠페인 공개 2013-02-15 18:40:01
새로운 뮤즈인 박보영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시즌마다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던 레스포색은 한국인 첫 뮤즈로 박보영을 선정하여 스토어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13년도 상반기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캐주얼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완벽한 패션을 완성시킬 수 ...
[온라인 창업 소식] 반려동물 사료 및 용품 정기구독 서비스 ‘펫츠비’ 2013-02-01 02:29:02
용품 제조사에서는 펫츠비를 통해 신상품도 홍보하고 판매도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섭스크립션(정기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펫츠비의 입장에서는 어떤 이익이 있을까? 심종민 대표는 “당장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했던 좋은 브랜드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변액보험 1년 내 해지해도 원금 93%보장…미래에셋생명 최현만의 승부수 2013-01-24 17:01:24
“신상품을 개발하기 전 설계사들과 얘기하면서 변화에 대한 공감을 끌어냈다”며 “오히려 설계사들의 영업력이 강화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작년 7월 최 부회장의 지시로 변액연금의 실수익률을 고객들에게 낱낱이 공개하는 시스템을 보험업계에서 처음 도입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소유진...
미래에셋생명, 이르면 10월 상장 2013-01-24 15:56:02
체험하며 고객 보호를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는 견해도 강조했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런 정신을 담아 6개월후 해약시 환급률을 20%에서 92%로 높이고 사업비도 낮춘 `변액적립보험 1302 진심의 차이`라는 신상품을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설계사 수수료도 후취식으로 바꿔 월별로 7년에 나눠서 지급하는 만큼 설계사...
미래에셋생명, 해지 공제 없앤 변액적립보험 출시(종합) 2013-01-24 14:24:33
<<기업 공개 계획 추가>>8~10월에 주식시장 상장 계획 미래에셋생명이 고객만 생각하는 보험으로 올해경쟁하기로 하고 신상품을 내놨다. 올해 하반기에는 미래에셋생명의 기업공개(IPO)도 하기로 했다.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겸 수석부회장은 24일 플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저금리,...
연합미디어그룹, 제2회 금융대상 시상식 2013-01-24 08:30:07
높은 수익률과 조기 상환율을 기록하고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 신한금융투자가 수상한다. 채권 주관ㆍ인수 부문상(연합뉴스 사장상)은 지난해 회사채 발행시장 제도 변경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시장을 선도한 한국투자증권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삼정KPMG와 법무법인 광장은 각각 M&A재무자문상과 법률자문상(연합...
연합미디어그룹 금융대상 IB부문 종합대상에 대우증권 2013-01-23 14:00:11
높은 수익률과 조기 상환율을 기록하고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 신한금융투자가 수상한다. 채권 주관ㆍ인수 부문상(연합뉴스 사장상)은 지난해 회사채 발행시장 제도 변경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시장을 선도한 한국투자증권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삼정KPMG와 법무법인 광장은 각각 M&A재무자문상과 법률자문상(연합...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가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상품에는 기존의 제품과 다른 특별함이 필요하다. 휴대전화 케이스에 ‘박시후’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가격과 이미지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상품에 색다른 특징을 부여하기 위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해 ‘장동건 옷핀’으로 화제가...
‘헉’소리 나는 옷걸이 가격 “한 개에 얼마라고?” 2013-01-17 10:21:01
높은 가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상품에는 기존의 제품과 다른 특별함이 필요하다. 휴대전화 케이스에 ‘박시후’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가격과 이미지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상품에 색다른 특징을 부여하기 위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강남 호텔과 식당에서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