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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銀 단계적 파업 유력‥3년만의 은행권 파업 2014-04-30 13:51:41
거부, 판촉 활동 중단, 씨티그룹 본사와의 콘퍼런스콜(전화회의) 거부 등입니다. 2006년 만든 씨티은행 언어사용 지침에 따라 외국인 임직원이 받는 문서에 한글과 영어를 병기하는 데 대한 ‘영어사용 전면 거부’도 포함됐습니다. 2단계는 예·적금, 카드, 펀드, 보험 등 신규상품의 판매를 거부하는 조치이며 전면...
씨티銀 단계적 파업 유력…3년만의 은행 파업 2014-04-30 06:09:06
휴가, 내부 보고서 작성 거부, 판촉 활동 중단,씨티그룹 본사와의 콘퍼런스콜(전화회의) 거부 등이다. 외국계 은행인 만큼 '영어사용 전면 거부'도 포함됐다. 씨티은행은 2006년 만든언어사용 지침에 따라 외국인 임직원이 받는 문서에 한글과 영어를 병기한다. 2단계는 예·적금, 카드, 펀드, 보험 등...
"관광대국 프랑스, 도시매력이 MICE로 이어져" 2014-04-26 12:39:28
파리지사는 프랑스만 마케팅 활동하는 게 아니라 관할국이 많습니다. 주로 중남부 유럽인데요. 물론 베네룩스 3국도 있고요. 그곳에서 주요 해외 지사에서 하는 일이란 언론인 초청 그러니까 가령 TV나 유령 매체들 언론인, 신문사를 초청해가지고 우리가 방한하게끔 해서 그 기사나 방송화 되게끔 방학 특집프로그램을 이...
기아차, 1분기 영업이익 7천356억원…4.5%↑(종합) 2014-04-25 10:04:19
및 판촉 강화로 경쟁이 심화할 것이라는 전망에 입각한 것이다. 기아차는 2분기에 신형 카니발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미국에서는 신형 쏘울과K9을 시판하는 등 신차 효과를 극대화해 해외 메이커들과 경쟁하겠다는 계획이다. 중국 3공장 가동 효과가 올해 2분기에 본격적으로 나타나는 만큼 중국 판매도크게...
현대차, 1분기 영업이익 1조9천384억원…3.7%↑(종합) 2014-04-24 14:02:58
특히 엔저 현상으로 일본 경쟁사들이 적극적인 판촉 공세를 펴고 있고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수입차 업체들이 내수 시장에서 판매를 늘리면서 국내외 시장 경쟁은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현대차는 예상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품질 강화 중심의 질적 성장 전략을 유지하고 최근 출시한 신...
[모터쇼]기아차, 준중형 K4 컨셉트카 내놔 2014-04-23 15:06:37
쿱의 경우 최고 204마력, 최대 27.0㎏·m을 낸다. 여기에 7단 더블클러치 변속기(dct)를 결합했다. 부드럽고 빠른 변속을 위한 선택이다. 기아차는 올해 하반기 중 k4의 양산형을 중국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30~40대 가장을 주 소비층으로 설정, 다양한 판촉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 러브 커피]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누보, 인산염을 넣지 않은 커피…원두맛 살린 새로운 로스팅 2014-04-23 07:00:49
4월에는 유통업체의 할인행사와 판촉활동에 힘입어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누보의 인기를 바탕으로 커피 사업을 크게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까지 국내 커피시장에서 점유율 50%를 달성하고, 1조원 수준의 회사 매출을 2020년까지 3조원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무학, 수도권 사세 확장…목표가↑"-신영 2014-04-21 07:37:59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자금력과 우수한 제품도 갖고 있다"고 분석했다. 업체 간 경쟁에서 판촉비용이 늘어나겠지만 이 같은 강점을 고려할 때 수도권으로 사세를 확장할 수 있는 여력은 크다는 분석이다. 그는 또 "주가의 경우 기존 시장 장악력만 감안해도 매력도가 크다"며 "수도권 영업망 확장에 성공할...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사과산업의 중심도시 '청송' 2014-04-16 18:01:14
홍보판촉활동, 유통시설의 현대화, 매년 사과축제 개최, 대도시 자매결연단체 초청 체험행사, 기능성사과(폴리페놀사과, 비타칼슘사과 등)의 개발, 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 해외수출 등으로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키워왔다.청송군(군수 한동수)는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도 최고의...
롯데마트, 사회적 기업과 손 잡고 함께 걸어요 2014-04-14 09:49:45
금액의 5%를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기부함으로써 더 큰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중증장애인 생산품 생산시설에 대해 물류에서부터 진열, 판촉, 마케팅 등 전반적인 유통기법을 전파해, 해당 생산시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 이번 특별기획전을 통해 고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