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朴대통령, 美방문 마지막 날 '창조경제 세일즈'…"아이디어가 보상받는 환경 조성하겠다" 2013-05-10 16:56:54
창의성과 상상력이 과학기술과 정보통신기술(ict)에 접목되고 산업과 산업, 산업과 문화가 융합해 실현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창조경제는 민간이 주도하는 것으로 정부는 기업가들이 실패해도 재도전할 수 있는 안전망을 구축하고, 아이디어가 보상받는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종합상조 후원, ‘If I Die Tomorrow’ 성황리 개최 2013-05-10 16:21:43
문화가 밝고 아름다운 이별 문화로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종합상조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장례문화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종합상조는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포토] 미즈온 킹콩 인형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2013-05-10 16:20:02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화장품을 대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별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미즈온은 자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bnt포토] 이니스프리, 세계적 규모의 오송뷰티박람회에서 돌풍 2013-05-10 10:36:13
뷰티세계박람회는 국내 최초 화장품 뷰티 산업 및 문화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
[bnt포토] 이니스프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조짐…. ‘오송뷰티박람회’ 참가 2013-05-10 10:33:56
뷰티세계박람회는 국내 최초 화장품 뷰티 산업 및 문화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
[포토] 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2013 오송 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참여 화제 2013-05-10 09:00:02
뷰티세계박람회는 국내 최초 화장품 뷰티 산업 및 문화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판교 알파리움②입지]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불과 100m 떨어져 2013-05-10 08:48:16
알파리움’ 인근에 백화점 호텔 문화체육시설 업무시설 병원 레스토랑 영화관 등을 조성하는 알파돔시티 사업이 2018년까지 마무리되면 원스톱라이프도 가능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판교신도시가 퇴근해서 잠만 자는 베드타운 위주의 다른 신도시와 다른 점은 산업기반이 조성돼 회사들이 속속 입주하고 있다는...
[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참여한 제네시스 화장품 2013-05-10 08:00:03
뷰티세계박람회는 국내 최초 화장품 뷰티 산업 및 문화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칼 이석태, 아시아패션연합회 한국대표로 참석 “패션한류 이끈다” 2013-05-09 17:42:02
정보 공유, 각국의 패션산업 활성화 도모, 아시아 패션 디자인의 우위성 확산을 통한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아시아인의 생활 문화 및 패션 문화의 브랜드화를 통한 아시아적 컬러 및 스타일의 세계화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대표로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칼 이석태는 ‘화이트 보이’라는 주제로 패션쇼를...
[포토] 2013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 제노시스 참여 눈길 2013-05-09 11:00:02
뷰티세계박람회는 국내 최초 화장품 뷰티 산업 및 문화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