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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미래부에 미래가 없다'는 정부조직개편안 2013-01-30 17:03:21
곁가지와 콘텐츠들로만 가득찬 모양새다. 국가 미래를 생각하기는커녕 장관이 일상적 행정업무의 늪지대로 빠져들 형국이다. 공룡부처가 되면 그 자체로 반미래, 반창조로 흐를 위험성만 높아진다. 공룡화된 미래부가 과학 한국의 큰 그림을 그리고 긴 호흡으로 미래를 만들어 가기란 거의 불가능하다. 미래부를 만들어놓고...
MVP 베이스볼,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13-01-29 15:27:41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리그 모드다. 리그 모드는 이용자와 9개 가상의 야구 구단이 한 리그로 구성돼 실제 프로야구처럼 장기 레이스를 펼치는 모드이다. 이용자는 감독이 되어 다양한 작전 지시를 할 수 있으며, 위기상황에는 직접 개입할 수 도 있다. 높은 코스트의 선수 카드를 보유했지만, 조작을 어려워하던...
'코어 온라인' 파이널 CBT 즐거움을 맛보다! 2013-01-28 17:51:30
서버 간 치열한 rvr, 차원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때문에 cbt임에도 불구하고, 핵심 콘텐츠의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3개의 서버를 가동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이널 cbt에서는 밸런싱된 캐릭터의 레벨업 시스템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그랩 타게팅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3개 서버 간 대결을 위한...
스틸파이터, 공개서비스 막바지 준비 '박차' 2013-01-28 13:07:34
모드 등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일반 유저 대상 cbt 진행 이후 지속적으로 심층 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 완성도와 재미 요소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fgt와 유저간담회 결과를 최종 점검하고 반영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실리콘밸리에 '제2본사' 짓는 삼성 "미래 경쟁력은 소프트파워…스타트업·기술 투자 확대" 2013-01-27 17:04:14
기기를 간편하게 연결시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기능)를 개발하고 있다. 조 부장은 “msc 본사는 이곳을 실리콘밸리에 맞춰 자유로운 환경 속에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곳이 삼성의 콘텐츠 서비스 혁신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새너제이=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소유진...
정상길 "인크로스는 모바일게임 새 큰손" 2013-01-27 15:14:49
■ 플레이빈 개발 총괄 '핵심은 사람이더라' 인크로스의 본사의 총 인력은 500명이다. 그 중 게임 부문 70명이다. 지난해 분사한 스마트게임 자회사 개발사 플레이빈에 30명이 있다. '게임 부문이 4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스타트업 느낌'이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장이자 플레이빈 개발 총괄인 정 본부장은...
'미래부 신설' CJ E&M · '복지 확대' 씨유메디칼 손꼽혀 2013-01-27 10:01:16
꼽았다. 이 대표는 “새 정부의 핵심 공약 중에 게임산업을 킬러 콘텐츠로 집중 육성하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며 “게임산업은 향후 2~3년간 스마트폰의 확산과 더불어 크게 발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엔씨소프트는 게임업계 대표 기업으로 그동안 주가 조정을 받아 가격 부담이 적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해외...
코어 온라인, 서버 대전의 파이널 테스트 시작! 2013-01-25 15:06:29
벌어지는 3개 서버 간 치열한 rvr, 서버 대전을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1차 cbt에서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초 예정했던 모집인원을 훌쩍 넘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파이널 cbt에서는 고유한 외형과 개성을 갖춘 다양한 탑승체가 추가되며, 핵심 콘텐츠인 '서버 대전'의 참...
[2013 마이스(MICE) 전망-①]올 상반기, 눈 여겨봐야 할 마이스 주요 행사는 2013-01-25 10:01:11
콘텐츠, 보안솔루션, 융합형 콘텐츠,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각종 모바일 소프트웨어 등이 선보 일 전망이다.주최측은 본 행사 못지 않은 메머드급 부대행사로 전시회의 질을 격상시키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방송통신장관회의', 국제방송통신컨퍼런스', 프레스컨퍼런스&파티'...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던전콘텐츠를 활용한 게임 속 게임이다. 출시된 지 1주일 만에 20만1954번의 아이유 구출 작전이 유저들을 통해 진행되었다. -게임 속 방송 '아이유 라이브 파티' 라이브에어(live-air) 시스템은 아이유 라이브 파티를 위해 아이온에서 새롭게 도입한 게임과 방송의 융합 플랫폼이다. 수만의 유저가 한자리에 모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