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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앱'으로 스마트하게 상담한다 2013-04-04 18:50:48
전국 지점에 태블릿 pc를 활용한 소비자 상담지원 시스템 'k-앱'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4일 기아차에 따르면 k-앱 상담 시스템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자동차 신기술 등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스마트 기기의 시청각 자료를 활용해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모든 지점의...
스마트 멀티쇼핑몰 `세븐스퀘어`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개최! 2013-04-02 15:20:00
앱, 게임을 통한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상품판매 수익을 쉐어하여 분양점주에게 연 15% 확정수익 지급보증과 함께 최대한의 수익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업설명회가 끝나고 행사장 내 마련된 분양팀과의 1:1 상담을 통해 온, 오프라인과 모바일까지 아우르는 세븐스퀘어의...
하나대투證, 비회원 대상 무료 종목상담 이벤트 실시 2013-04-02 09:59:32
달리 하나대투증권의 모바일 종목상담은 상담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어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종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오픈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종목 및 투자관련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대투증권의 스마트폰 전용 증권거래 앱 ‘스마트하나ht’를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되며, 상담을 원...
학생 진로고민 해결…153편 직업 동영상 보세요 2013-03-26 16:51:44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감상할 수 있다.‘e-진로채널 모바일 앱’과 ‘진로진학상담 홈페이지(www.jinrojinhak.com)’ ‘커리어넷(www.career.go.kr)’을 통해 서비스된다.정태웅 기자 redael@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금감원, 인터넷 채팅상담서비스 확대 시행 2013-03-14 12:00:02
받을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금감원은 앞으로도 '민원상담 스마트폰 앱(app)' 개발 등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상담채널을 구축하여 상담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전화상담이 가능한 민원인은 금융감독원 콜센터(국번없이 1332)를 이용할 수도 있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급등주 자동...
다음, 자동차 외장수리 견적 비교 서비스 출시 2013-03-13 13:49:07
사내 벤처 형태로 만든 비교 서비스로, 자동차 파손 부위를 카닥 앱에 올리면 앱 안에 입점한 수리 업체들로부터 무료로 견적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개인 정보 노출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수리 업체는 이용자 평판과 운영 경력 등을 기준으로 엄선했다. 이미...
다음, 자동차 수리 견적 앱 `카닥` 출시 2013-03-13 11:37:29
자동차의 파손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 `카닥` 앱에 올리면 앱 안에 입점한 수리 업체들로부터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게 되며, 업체와 채팅 상담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체 검색이나 전화 문의 없이도 간편하게 다양한 견적을 받을 수 있고,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이름, 전화번호 노출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게임 한류, 중국 진출 디딤돌 마련 2013-03-08 19:20:10
성장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중국 스마트폰 앱 마켓은 중국 업체가 운영하는 대규모 ‘로컬 마켓’들이 매우 활성화 되어 있어 해외 업체들은 진출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번 `2013 한류 스마트폰 게임 발표회`는 바이두, 시나, 360, UCWEB, 91모바일 등 중국의 주요한 ‘로컬 마켓’ 서비스 업체들이...
차량용 블랙박스 소비자 불만 급증 2013-02-27 17:13:51
114%↑ 차량용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27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 상담센터를 통합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 총 상담건수가 81만2934건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 상담건수 증가율이 가장 ...
<민관 공동 추진 자동차보험 손해율 개선 방안은> 2013-02-25 08:00:21
자동차보험종합상담센터를 설치하는 방안도 논의 중이다. 센터는 교통사고 발생 시 문의나 자동차보험 관련 민원을 받고 상담해주는 역할을 한다. 자동차정비ㆍ렌트 관련 과잉비용 청구나 불법대여 신고도 받는다. 기존의 소비자보호상담센터 업무를 확장하는 개념으로 운용되며 추가비용이 드는 것을 막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