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스포츠 마케팅의 효시로 꼽힌다. 지금까지 팔린 양은 총 74억정.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약 150정을 소비한 셈이다. 지난해 매출 400억원을 올려 일동제약 내 단일 브랜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유한양행의 ‘삐콤씨’는 1960년대의 시대상을 담고 있는 종합비타민제다. 1963년 삐콤씨 출시 당시 이름은 ‘삐콤정’....
피크닉 계절, 오감을 충족시키는 즐거운 준비물 2013-05-28 10:30:02
야외활동에 음료수는 필수. 자극적인 탄산음료보다는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스포츠음료나 이온음료. 비타민 음료를 선택하면 좋다. 비타민 음료는 음식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까지 채울 수 있어 피크닉 도시락과 찰떡궁합이다. 신개념 비타민워터인 비타투오의 경우 일일권장량의 3.5배가 되는 비타민 c를 함유했을...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 결승전 개최 2013-05-27 18:43:47
e스포츠 팬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우승을 향한 승부의 자리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곰tv는 결승전 현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전 당일 추첨을 통해 벤큐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ssd 128gb 등을 증정하며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사전에 미리 참여하는 이벤트도...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6 17:24:49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승리에 대한 국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고, 건전한 응원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습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슬로건은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현대차의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4중역세권 특급상권 '공덕 푸르지오 시티' 최고 프리미엄 누린다 2013-05-24 12:52:00
점포수 60개, 연면적 34,776.86㎡ 규모로 지하 1층은 스포츠 관련, 근린오락, 전문식당, 샤브샤브, 뷔페, 푸드코트, 지상 1층은 금융, 음료.기호음식,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지상2층은 미용실, 메디컬 클리닉, 피부관리, 네일아트, 일식, 중식, 한식음식점등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현재 분양과 임대를 동...
여름 모피·겨울 수영복…철잊은 백화점 2013-05-16 17:56:22
역시 여름 상품인 음료는 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성수기가 7월에서 5월 중순부터로 앞당겨졌다. 세븐일레븐이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한 지난 11~15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얼음컵음료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31.2% 늘었고, 스포츠음료와 생수 판매는 각각 32.7%와 24.7% 증가했다.유승호/송종현 기자 usho@hankyung.com ▶...
스완지 시티 기성용 '파워에이드' 새 모델 발탁 2013-05-07 10:45:57
코카-콜라사는 7일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스완지 시티에서 언제나 파워 있는 존재감을 보여 주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2군 선수로 시작해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 기성용의 끊임 없는 도전과 매...
[한경창업마당] 안양 뉴코아아울렛쇼핑몰 內 파파이스 양도양수 매장 외 15건 2013-05-04 10:00:00
매우 양호하고 추후 환급성도 탁월한 브랜드입니다. 음료비율이 80%이상인 매장으로 타 매장들에 비해 마진율이 높아 순이익을 더 많이 가져가시는 물건입니다. - 문의: 010-3893-6986 유명 아웃도어 창업 - 지역: 서울/경기 - 추천프랜차이즈: 네파,k2,블랙야크,아이더,몽벨,밀레,노스페이스,노스케이프,코오롱스포츠 -...
가장 무서운 셀카, 리포터 뒤통수에…‘깜짝’ 2013-05-01 18:18:28
탬파베이 레이스를 취재하는 선 스포츠의 리포터 켈리 내시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무서운 셀카’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리포터가 야구장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리포터의 뒤통수로 날아드는 야구공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장 무서운 셀카...
영화관에서 폭스바겐 폴로를 … "전시장 밖으로 외출한 자동차" 2013-05-01 09:37:35
좌석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팝콘과 음료를 무료 서비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랙스의 경우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중앙 원형 무대와 같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적극 활용했다. 트랙스 홍보 모델인 가수 로이킴과 정준영을 내세워 게릴라 뮤직쇼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