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고품질의 프레임들과 더하여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소비자가 각자의 상황에 알맞은 건강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해 주고 있다.또 하나 소비자가 선호하는 건강침대는 높은 품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 일 것이다. 가보건강침대는 생산-판매-배송-as까지 본사 중심의 운영체제로 이루어진 토탈시스템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참여 355만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전 기초조사와 소비자설문조사, 전문가 인증심사 과정을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지난 2월13~27일까지 보름 동안 309개 부문의 152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고창황토배기 G수박, '수박=고창'…한 개 26만원 판매기록도 2013-04-17 15:29:31
g수박’은 환경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품질 농산물”이라며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yes2404, 99% 소비자 만족…수출하는 포장이사 2013-04-17 15:29:24
글과 칭찬의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품질평가시스템을 도입했다. 칭찬 내용이 우수한 소사장을 대상으로 ‘별’을 달아주고 이에 따라 ‘명예의 전당’ 제도를 도입했다. yes2404 관계자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고객만족 서비스와 신뢰로 보답하고 있다”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연이어 출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본다 주식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성능 블랙박스의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형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
강호동 '예능감' 돌아오자 '대박' 친 곳이… 2013-04-16 15:41:18
원하지만 자금력이 부족한 창업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무이자, 무담보로 상권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창업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식을 기반으로 한 ‘고추장사 치킨’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가맹점의 증가에 따라 내실을 기하면서 토종 치킨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
강호동 치킨사업.. 우리동네 예체능 역시 ‘강자’ 2013-04-16 12:17:33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무이자, 무담보로 상권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창업 자금을 지원한다. 창업지원금을 활용할 경우 49㎡기준으로 6,0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육칠팔 김상곤 총괄이사는 “한식을 기반으로 한 ‘고추장사 치킨’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가맹점의 증가에 따라 내실을...
"한국은 수입명품 천국"…1인당 평균 9개 보유(종합) 2013-04-10 10:19:42
2개 구입…자기 만족 위해 10일 한국소비자원이 20세 이상 수입 명품 구입자 1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보니 구찌, 샤넬, 프라다 등 수입 명품을 평균 8.81개 보유했다. 수입 명품을 평균 1~3개가 갖고 있다는 응답이 전체의 37.9%, 4~5개가 22.4%, 6~10개가 21.9%였다. 평균 11~15개의 수입 명품이 있다는 응답은...
수입 명품 1인당 평균 9개 보유..이유가 2013-04-10 08:53:01
만족`(49.1%)이란 답변이 최다였다. `품질 우수`(20.6%), `남들이 많이 사용`(13.1%)도 있었다. 구매 계기는 `이전부터 구매 계획`이 전체의 59.1%로 가장 많았다. `할인판매를 해서`(19.7%), `기분 전환`(10.6%), `점포에 우연히 들렸다가`(7.3%)도 적지 않았다. 명품 구매를 위해 다른 비용을 절약한다는 응답은 전체의...
한국 수입 명품 평균 9개 보유 …소비액 전 세계 5위 2013-04-10 08:30:32
한국소비자원이 20세 이상 수입 명품 구입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구찌, 샤넬, 프라다 등 수입 명품을 평균 8.81개 보유한 것으로 집계됐다. 가격은 구매력 기준으로 주요 선진국 중 2번째로 높았다. 국민 당 연 평균 명품 소비에 271만원을 지출했다. 수입 명품을 사는 이유는 ‘자기 만족’이 많았다. 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