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하 10도 이하부터 보험사 긴급출동건수 급증" 2014-01-09 06:05:07
현대해상 교통기후환경硏, 긴급출동 예측모델 개발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질 때 보험사의긴급출동 건수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해상[001450] 교통기후환경연구소는 '기온에 따른 보험사 긴급출동 예측모델'을 개발하고 긴급출동서비스와 기상요소와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다고 9일...
한국지엠, '쉐비 케어 서비스' 4년 연속 이어간다 2014-01-03 17:20:02
온 서비스 프로그램 '쉐비케어'를 연장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엠에 따르면 쉐비케어는 2011년 시작한 종합관리 서비스다. '쉐비케어 3.5.7'과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분해 운영한다. 신차 구매 시 둘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쉐비케어 3.5.7은 다마스·라보를 제외한 전...
한국지엠, `쉐비 케어` 올해도 연장 시행 2014-01-03 16:40:30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를 올해에도 연장 시행합니다. 쉐비 케어는 3년 무상점검과 5년(10만Km) 보증, 7년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인 ‘쉐비 케어 3.5.7’과 신차 구입 3년 안에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분됩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부사장은 "올해도 최장...
[금융산업 2014] 현대해상화재, '완전판매' 목표로 고객서비스 획기적 개선 2014-01-03 06:58:12
이 서비스는 현대해상이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채널을 긴급 출동, 설계사, 콜센터, 현장 출동, 장기 보상, 자동차 보상, 창구 등 7개 접점으로 분류하고 각 채널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 지침을 정의한 것이다. 각 채널에 부합하는 표준화된 서비스 지침이 정착되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게 현대해상의...
삼성화재, 5개 스키장서 긴급출동 서비스 2013-12-30 13:48:11
내년 2월20일까지 전국 5개 주요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24시간 상시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스키장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 등이다. 이번 서비스는 기온이 낮은 스키장에서는 겨울철...
삼성화재, 스키장에서 긴급출동 서비스 운영 2013-12-30 13:07:37
긴급출동 서비스를 상시 운영합니다. 해당되는 스키장은 평창 휘닉스파크와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및 대명비발디파크, 덕유산리조트 등 입니다. 스키장은 산간지역에 위치해 평지보다 기온이 낮아 겨울철 한파 때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등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았습니다. 삼성화재는...
삼성화재, 주요 스키장에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2013-12-30 11:41:34
스키장에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키장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 등이다. 삼성화재는 스키장에서 타이어 공기압, 오일류 등 20여개 항목의 무상 점검해주고, 눈길 미끄럼 방지를...
삼성화재, 5개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2013-12-30 09:42:10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상시 운영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산간지역에 위치한 스키장은 평지보다 기온이 낮아 겨울철 한파 때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등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았지만 지역적인 특성으로 그동안 신속한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삼성화재는 고객 불편...
삼성화재, 5개 스키장서 車 긴급출동 서비스 2013-12-30 09:27:47
20일까지 전국 5개 주요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24시간 상시 운영할 계획이라고 30일밝혔다. 서비스를 하는 스키장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 등이다. 기온이 낮은 스키장에서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방전 등...
긴급출동서비스 12월이 최대 2013-12-15 21:41:00
14개 자동차보험사에 접수·처리된 긴급출동서비스는 총 1608만2942건이라고 15일 밝혔다. 이 가운데 12월(233만1718건)이 가장 많았다. 1월(192만9339건), 8월(150만7998건), 2월(141만790건), 10월(140만8284건) 등이 그 뒤를 이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