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한도전’ 예비 1번 노홍철, 선수 불참으로 본선 진출 ‘과연 럭키카이’ 2014-07-19 20:49:31
선수용 복장을 찾아 나섰다. 다행스럽게도 부스 한켠에서 수트를 발견한 노홍철은 “럭키가이”를 외치며 땀에 젖은 의상을 의자에 널어놓았다. 한편 유재석은 대회 측의 허가를 얻어 기존의 차량 대신 연습 차량으로 대회에 나서기로 했다. 그러나 연습 차량은 연식이 오래되었고, 유재석에게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결...
2014 중국 항주 국제패션박람회 10월 개최...한국관 프리미엄 부스 신청 개시 2014-07-17 11:25:02
국제 패션 박람회는 중국의 패션을 대표하는 타오바오와 알리바바의 본산으로 매년 20%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고공행진하는 패션박람회로서 정평이 높다. 박람회는 절강 세계무역 국제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며, 위치 또한 절강 세계 무역 센터와 항주 시청 건물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전시 면적은 지상 1만 평방미터...
[여행의 향기] 섬의 숨은 비경들 '리얼 제주' 맛봐봅서 2014-07-14 07:10:03
샤워부스, 라커룸 등의 시설을 추가로 개설했다. 객실 이용료는 30만~73만원.롯데호텔월드 여름 패키지롯데호텔월드는 다음달 1~31일 ‘아쿠아 서머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심플 패키지’ 이용객에겐 딜럭스 객실 1박과 스마트폰 방수팩을 제공하며 ‘디럭스 테이스티 패키지’...
2014 서울오토살롱에 '펜타킬'이 등장했다 2014-07-11 16:18:23
달라지는 분할된 전장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타 게임과 차별화 요소를 둔 '펜타킬'은 작일(10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파른 유저유입 상승세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펜타킬'은 오는 13일(일)까지 '마이오토박스' 부스에 있는...
<월드컵 브랜드 마케팅전에선 현대·기아차가 우승>(종합) 2014-07-06 09:11:20
마케팅 부스와 만남의 장소 조형물을 설치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FIFA 공식 후원사로 1999년 미국 여자 월드컵을 시작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FIFA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서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월드컵2014> 골 장면 브랜드 노출…현대·기아차가 최다 2014-07-05 07:11:05
마케팅 부스와 만남의 장소 조형물을 설치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FIFA 공식 후원사로 1999년 미국 여자 월드컵을 시작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FIFA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서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산모교실계의 서울대, 제4회 아망 산모교실 럭키드로우 뭘까? 2014-07-03 17:00:02
된 참여부스와 전원 증정 선물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참여부스는 쌩크드보떼, 동양생명, 피아체 스튜디오, 맘누리, 로고나, 해밀리앤-앙팡토토가 참여한다. 또한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은 체럽베이비 젖병, 스와들 디자인 라이트 블랭킷 , 벨레다 유기농 스틸티, 한스펌킨 수유타올 2장 세트, 쌩크드 보떼 브러시& 샵...
전남 여행지 `자연 있는 그대로의 모습` 느랭이골 2014-06-26 11:11:12
타고 하동읍내까지 간 다음, 섬진교를 건너 외압마을을 왼쪽으로 들어서면 구름 위 신비의 공간 느랭이골을 만날 수 있다. 매표소를 지나 피톤치드 향 가득한 편백숲을 지나면 느랭이골 느림보버스 탑승장이 나오는데 도시생활에 익숙한 우리에게 쉬엄쉬엄 움직이며 느랭이골의 아름다운 자연을 선보이면서 느랭이골을...
[마이스산업] 대한민국 마이스산업 발전의 키워드는 "융복합" 2014-06-23 01:41:46
부스 규모로 열렸다. 지난 해인 2013년 행사(210개사 340부스)에 비해 양적, 질적으로 크게 성장했다고 자부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200여 명의 해외바이어가 참여했다. 역대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를 방문했던 해외 바이어들 가운데 가장 영향력이 높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대적으로 약했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국내...
고양 Hi FC, 대구FC를 제물로 또 한번 용오름 준비 2014-06-13 20:18:26
선수단 사진 전시회’ ▶‘Kids-Zone` ▶‘응원 피켓 부스’ 외에 풋볼리스트와 연계한 ‘고양 Hi FC 경기 인증샷 찍고, 고양 Hi FC 상품 받아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대구와의 경기 중 고양종합운동장 안에서 본인이 나온 인증샷을 찍은 후, 고양 HiFC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후기글과 함께 올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