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작년 360대 판매 기아차 8년연속 판매왕 정송주 부장 "내 롤모델은 '王회장'" 2013-01-30 17:08:10
퇴근하며 전단지를 돌렸습니다. 경쟁이 덜 심한 주택가를 돌아다니며 매일같이 주민분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죠.” 두어 달마다 구두굽을 갈아가며 뛰어다니자 판매량이 조금씩 늘어났고 결국 2005년엔 1위가 됐습니다. 8년째 1위를 차지한 비결을 묻자 “항상 똑같은 기준으로 차를 팔기 때문”이라는 의외의 답이 돌아왔다....
"소주 '처음처럼' 인체 유해" 유포…진로 직원들 기소 2013-01-24 17:14:06
‘처음처럼’에 대한 비방 내용이 담긴 전단지와 현수막, 물티슈 등도 만들어 배포하도록 지시했다. 이후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사원들은 주류 도매상과 주점 업주, 소비자 등을 상대로 해당 방송을 3분 분량으로 줄인 동영상을 보여주거나 sns를 통해 이 영상을 퍼뜨렸다. 또 전국 음식점 등에 상대를 비방하는 내용의...
[현장에서] 쌍용차 국정조사 반대운동 벌인 서울역 가보니… 2013-01-21 14:01:31
향해 전단지를 건네고 있었다. 이들은 지난 17일 발족한 '쌍용차 정상화 추진위원회'의 회원들. 쌍용차 노사와 평택시민단체협의회, 평택시 국회의원 등으로 구성된 노(勞)사(使)민(民)정(政) 협의체다. 협의체 소속 총 250여명은 이날 서울역을 비롯 영등포 용산 수원 평택 부산 등 전국 8개...
먹을 수 없는 치킨 2탄, 양년치킨 만원 ‘비싸네~’ 2013-01-20 19:00:39
치킨 집의 전단지를 촬영해 놓은 것으로, 다양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과연 먹을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자아내는 한 메뉴. ‘양념치킨’이 아닌 ‘양년치킨’으로 게재돼 있는 것. 이 때문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먹을 수 없는 치킨, 양년 치킨은 뭘까?”, “먹을 수 없는 치킨...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전단지 배포에 나서야 합니다. 전단지에는 경쟁업소와 차별화된 메뉴 및 가격, 편안히 식사할 수 있는 전통음식점이란 내용이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보양음식이라는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선물용 포장판매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까운 지역이나 단골손님을 중심으로 예약배달을 병행한다면 홍보효과와 함께...
경품으로만 12억 번 50대 男 "당첨 비결은…" 2013-01-17 10:36:26
"무심코 버리는 전단지 뒷면에서 이벤트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며 "응모 사연은 최대한 절실함이 묻어나게 쓰라"고 당첨 노하우를 전했다. 최씨는 이벤트 담당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연을 쓰기 위해 항상 주변을 관찰, 기록하고 1등 사연을 오답노트처럼 숙지하고 있었다. 이를 본 패널들은 "노력이 만들어...
먹을 수 없는 치킨 "대박 안타깝다" 주인의 실수 2013-01-16 13:54:40
치킨 사진이 찍힌 전단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단지에는 고추 핫소스부터 시작해 마늘 간장 소스, 핫칠리 소스, 파닭 소스, 순살 양념, 매운 양념, 바베큐 등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나열돼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가게 전화번호가 없어 고객들은 먹고 싶어도 먹을 수가 없다. 한편 먹을 수 없는 치킨 전단지를...
먹을 수 없는 치킨, 나랑 밀당하니? '내가 원하는 건, 네 전화번호~' 2013-01-16 12:51:15
제목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전단지에는 골라먹는 2마리 파닭이라는 굵직한 글씨와 함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치킨 사진이 나와 있다. 8가지 맛도 다양하다. 고추 핫소스부터 시작해 마늘 간장 소스, 핫칠리 소스, 파닭 소스, 순살 양념, 매운 양념, 바베큐까지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먹을 수 없는 치킨, 어떻게 시켜 먹으라는 거지? ‘폭소’ 2013-01-14 00:46:02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한 치킨집의 전단지를 촬영한 것이다. 여느 전단지와 마찬가지로 메뉴, 가격 등이 적혀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전화번호가 없어 웃음을 자아냈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먹을 수 없는 치킨, 가장 중요한 것이 없네” “먹을 수 없는 치킨, 이런 실수를…” “먹을 수 없는 치킨,...
신세계, 우편광고 모바일 전환 2013-01-13 17:03:38
전단지를 모바일 형태로 단계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우편 광고를 모바일 형태로 전환하면 연 200억원 수준의 비용이 절감되고 정교한 고객마케팅이 가능해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신세계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1월 정기 세일 기간 중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을 받으면 버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