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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서유기' 5일새 1500만뷰…웹 예능이 뜬다 2015-09-08 18:37:14
2012년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한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로 성공한 뒤 ‘마르코폴로’ 등 수많은 웹 콘텐츠가 대박을 거뒀다. 하지만 시장 규모가 작은 한국에서는 광고 외에 협찬과 판권 수출 등을 보태 극소수 성공 사례가 나왔을 뿐이다.cj e&m 고위 관계자는 “시...
‘삼시세끼’ 박신혜, 마지막까지 ‘신혜렐라’다운 특급활약 ‘눈길’ 2015-09-05 14:10:00
세끼하우스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신혜렐라’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박신혜는 놀라운 솜씨로 옥수수를 수확해 나pd로부터 “기계 같다”는 찬사를 듣는가 하면 토마토김치에 양념갈비까지 척척 요리해냈다. 특히 토마토가 제철이라며 즉석에서 제안한 이색 레시피 토마토김치는 옥순봉 삼형제를 비롯...
돌고 도는 화장품 모델, 김희애·이영애 등 장수 모델 누가 있나 2015-09-02 18:11:18
하우스, 고운세상코스메틱, 엔프라니 등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약 3년간 신민아와 작업했던 헤라는 지난해 전지현을 선택했다. 전지현은 헤라 이전에 에뛰드하우스, 라네즈, 한율 등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다수와 인연을 맺었으며 신민아는 헤라와 계약이 종료된 이후 곧바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현대미술 작품 사들이는 기업들 '제2의 메디치가' 꿈꾼다 2015-08-30 18:13:53
] 독일계 투자은행 도이치뱅크의 영국 런던 본사인 ‘윈체스터 하우스’ 로비엔 하얀 화강암 덩어리처럼 보이는 조각작품이 있다. 영국 조각가 토니 크랙의 1998년작 ‘분비물(secretion)’(사진)이다. 이 조각 옆에는 살아있는 작가 중 가장 작품값이 비싼 데미안 허스트와 인도계 영국 조각가 애니시...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여유로운 가을, 호텔에서 낭만 즐겨볼까 2015-08-29 10:48:58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익스체인지 바에서 하우스 와인 2잔을 즐길 수 있다. 가격 27만9000원부터. 충분한 수면을 원한다면 네버 세이 네버 패키지를 추천한다.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알라시스의 에센셜 디퓨저가 제공된다. 또한 명품 이태리 란제리 브랜드 코사벨라의 수면 안대와 20%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될...
얼마나 심했으면··하와이 州정부,공무원 온라인영화 방화벽 설치 2015-08-18 09:14:03
`하우스 오브 카드`나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를 보는 게 일상화되다시피한 것. 주 정보통신국이 지난 7월28일부터 8월4일까지 주 공무원들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접속한 시간을 점검해보니 실·국별로 100∼300시간으로 실·국별 풀타임 공무원 2∼9명이 근무시간에 영화와 드라마로 소일했다는 얘기다. 이에...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노루페인트-건설화학공업 2015-08-16 18:48:13
홈쇼핑에서 판매한 ‘컬러메이트 디자인하우스’의 시초가 됐다. 집 분위기에 맞춰 각 방의 색상을 제안하고,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해주는 300만원짜리 페인트 인테리어 패키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농협창고를 연출했던 노하우가 꾸준히 발전한 결과였다.1970년대 경제개발이 시작됐고 박정희 대통령의...
크리드소프트, Axeso5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5-08-13 15:41:44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했다.'하우스 오브 토이'는 기존의 퍼즐 게임과는 달리 색다른 그래픽과 게임의 몰입감을 위한 전략 플레이, 스킬 공격, 성취감을 위한 퍼즐 요소를 조합하여, 남녀노소,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손쉬운 플레이로 게임의 접근성을 극대화 시킨 '전략형 퍼즐' 게임이다.남미 최대 퍼블리셔...
혁오, 자이언티의 일상 무대 `스트리트 컬처` 대중의 마음을 움직여라 2015-08-12 09:05:11
한일물류창고에서 하우스오브반스(House Of Vans) 서울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아트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반스의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livingoffthewall에 참가한 작가들의 포토 전시회를 기본으로, 슈파서커스(SUPA CRQS)등 로컬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페인팅이 진행됐다. 데칼(DEKAL)의 실크...
갤러리가 된 플래그십 스토어...`예술로 브랜딩을` 2015-07-29 18:31:48
‘하우스 오브 디올(The House of Dior)’을 선보였다. ‘하우스 오브 디올’은 지하부터 5층까지 총 6층 높이의 건물로, 아름다운 꽃봉오리를 연상시키는 듯 한 개성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이색적인 것은 4층에 마련된 VIP 라운지와 갤러리 공간. 예약제로 운영되는 4층 공간에서는 오스트리아의 화가 루카스 잘만(Luc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