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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마을] '시대의 아이콘' 조건은 진정성·투명성 2022-02-10 17:19:14
킹 목사, 해바라기 자화상 같은 거대한 이미지를 대담한 색채로 담은 명화들을 그린 반 고흐…. 이들은 시대를 뛰어넘어 오래도록 기억될 만한 작품을 남겼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들은 대담하며 단일한 이미지, 문장, 멜로디, 디자인을 갖고 있다. 《아이코니스트》는 넘쳐나는 콘텐츠와 광고 속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소지섭·이제훈 '우리 찜 당했어요'…김수현·이정재까지 총출동 2022-02-10 10:19:12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부드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 실력을 갖춘 배우 이제훈 씨를 선정하게 됐다”며 “스마트한 이미지와 신뢰감,도전정신 등이 동문건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최근 '지구의 내일을 지키는 친환경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11년 만에 더샵 TV...
[IPO플러스] 친환경 침구 판매업체 카리로하(ALOHA) 2022-02-10 08:21:21
앉으며 크루즈산업이 다시 활성화 된다면 홍보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회사의 강점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대나무는 하루 3피트씩 자라며 자연적으로 재생됩니다. 때문에 원료를 수확한 이후 다시 생산하기 위한 추가 요소가 필요하지 않아서, 회사에서는 높은 매출 총이익을 거둬들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추모사] '한국 PR의 대모' 김한경 회장을 기리며… 2022-02-09 13:12:06
데려오면서 이미지 관리를 하는 것을 보고 사회공익적 PR의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을 하게 되어 30년만에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다고 말했다. 1989년 58세의 여성으로 당시 국내 산업분류에도 없던 PR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어쩔 수 없이 당시로서는 광고업으로 등록하고 KPR을 설립했다. ‘PR은 공익과 사회의 선(善)을...
옷 수집 취미에서 의류회사 CEO..."연매출 1600억 성장" 2022-02-09 10:26:56
성공에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면서, 우리 사이트와 선반에 어떤 제품들을 보고 싶은지 SNS를 통해 팔로워들과 끊임없이 소통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단골 고객이 회사의 홍보대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좋은 마케팅 전략"이라며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상당한 도움이...
美게임사 음력설 게시물에 한복 등장하자…中누리꾼 '맹폭' 2022-02-08 22:00:07
남녀의 캐릭터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를 본 일부 중국 누리꾼들이 한복을 입은 캐릭터들만 음력 설 게시물에 등장한 것에 항의하며 게임 불매 운동을 벌이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은 "(게시물에 한복만 등장한 것을 보고) 매우 실망했다. 동아시아에 음력 설을 축하하는 국가들이 많지만 고대...
[한경에세이] '호돌이'를 회상하며 2022-02-03 17:08:24
후, 최종적으로 선정된 이미지에 여러 번 수정을 거쳐 완성됐다고 한다. 완성된 이미지는 1983년 11월에 공식 발표됐고, 다시 대국민 공모를 거쳐 1984년이 돼서 ‘호돌이(Hodori)’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호돌이는 탄생 과정에서 상표 때문에 우여곡절을 겪기도 했다.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난다’는 광고로 유명한...
경기도, 포천 산성호수 등 도내 관광지 13곳 '무장애 환경조성' 지원 2022-02-03 10:00:52
위한 사업으로 도는 ▲무장애 관광지 홍보영상 제작 ▲관광약자를 대상으로 한 팸투어(대상자 초청 현장 설명) 추진 ▲관광약자를 응대하는 관광업계 및 관광안내소 종사자 대상 온·오프라인 인식개선 교육 ▲경기여행누림 사업도 병행한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관광약자가 불편 없이 즐길 수 있는 관광 환경 조...
도쿄이어 베이징까지 외교갈등…후원사만 `속앓이` 2022-02-01 07:58:09
수개월 전부터 캠페인 활동을 시작해 수십 건의 홍보 자료를 냈던 2014 소치올림픽,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2018년 평창올림픽 등과 대조된다. 삼성전자가 올림픽 마케팅에 몸을 사리는 것은 베이징올림픽을 둘러싼 미중 갈등 때문이다. 미국을 중심으로 서방 국가들은 중국 정부의 소수민족 위구르 인권탄압 논...
도쿄 이어 베이징까지…'올림픽 갈등'에 후원사 삼성전자 '속앓이' 2022-02-01 06:01:01
수개월 전부터 캠페인 활동을 시작해 수십 건의 홍보 자료를 냈던 2014 소치올림픽,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2018년 평창올림픽 등과 대조된다. 삼성전자가 올림픽 마케팅에 몸을 사리는 것은 베이징올림픽을 둘러싼 미중 갈등 때문이다. 미국을 중심으로 서방 국가들은 중국 정부의 소수민족 위구르 인권탄압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