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맨틱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위한 ‘2시간 완성’ 뷰티팁 2013-12-26 15:42:46
페셔널 매끄럽고 가벼운 포뮬라의 프라이머가 피부 모공을 메우며 실키하고 매끈한 도자기 피부 연출을 돕는다. 04 미즈온 올 어바웃 케어 밤(포포크림) 포포 열매 성분과 쉐어버터, 망고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로부터 피부를 부호해주는 오일밤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끈적임...
[패션아이콘 진재영의 스타일레시피] <10> 올겨울 ‘컬러’를 가지고 노는 자가 진정한 ‘패셔니스타’다 2013-12-25 11:04:02
여성미를 강조해준다. 허리라인이 페플럴라인으로 아랫배를 살포시 감추며 롱한 길이감에 과감한 옆선 트임이 인상적이다. 컬러감도 레드로 핏한 골지니트와 매치해서 입어도 시크하며 퍼 재킷과 같이 매치해도 트렌디한다. ■ 화이트 컬러로 유럽느낌 좀 내볼까 화이트 컬러는 심플하고 퓨어한 느낌으로 겨울 분위기와 잘...
OCI, 1천100억원 상품공급 계약 해지 2013-12-20 15:03:46
OCI 최근 매출액의 3.42%에 해당하는 규모다. OCI는 계약 상대방인 일본의 페로텍(Ferrotec Corporation)의 경영 실적이 악화되면서 사업이 중단돼 계약 이행이 불가능해졌다고 계약 해지 사유를 설명했다. 애초 계약 기간은 작년 1월 1일부터 오는 2018년 12월 31일까지였다. ykbae@yna.co.kr(끝)<저 작...
OCI, 1099억 폴리실리콘 공급계약 해지 2013-12-20 15:01:33
2월 일본 페로텍코퍼레이션과 맺은 1099억3500만원 규모의 폴리실리콘 공급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고 20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계약 상대방의 경영실적 악화 및 사업 중단으로 계약 이행이 불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앨런 트레플러 페가시스템스 CEO "상대 움직임 보고 전략 짜라"…논리에 승부 건 '체스경영' 2013-12-20 06:58:00
됐다 프로그램 개선안 번번이 '퇴짜' 열받아 페가시스템스 창업, 한눈에 보이는 프로그램 '대박'위기때마다 체스경영 금융위기 닥치자 'b2c 승부', 고객관리 프로그램·모바일 기업 인수 올해 3분기까지 순익 2250만弗 [ 남윤선 기자 ] 가로 세로 각각 8줄, 64칸으로 이뤄진 체스판. 한편에 16개씩 총...
칼 바람에 지친 겨울 피부...나이트 케어로 포근하게 2013-12-19 18:38:24
페이셜 오일도 등장하고 있다. 멜비타 `니겔라 뷰티 오일`은 피부의 유분 및 피지 분비 조절을 도와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멜비타 관계자는 "피부 정화 작용과 각질 제거에 좋은 니겔라 꽃의 씨앗에서 추출된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매끈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외부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는 보태니컬...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신형 Xbox' 12월 20일 출시 2013-12-19 12:23:54
왔다! 하복 기술, '어쎄신 크리드 4'에 생명 불어넣다 팝캡 게임즈, 엑스박스 원용 '페글2' 출시 매진행렬 xbox one, 200만 돌파 'ps4 게 섰거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
아이와 엄마가 함께 쓰는 ‘순둥이’ 화장품 2013-12-19 11:18:19
종종 화장품에 들어가는 파라벤이나 벤도페논은 내분비계 교란 물질로서 일정량 이상이 함유되면 사용자의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질환을 유발한다. 특히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파라벤이 피부로 흡수될 경우 호르몬계를 교란시켜 암을 유발할 수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천연, 유기농 등의 문구...
2013 유통업계 결산,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은? 2013-12-18 13:43:23
11월까지 상품별 판매량 순위를 집계한 결과 '델라페 얼음컵'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33% 늘어나면서 전통의 강호 '바나나맛 우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기존 대형포장으로만 팔던 얼음이 소형 용기에 담기면서 알뜰 구매를 원하던 고객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풀이된다. cu관계자는 "얼음...
현대홈쇼핑, 올해 히트상품 1위 의류 '라뽄떼'…셀프관리 용품도 인기 2013-12-18 10:05:55
'로페 뽕고데기' 제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풍성한 헤어볼륨을 연출해주는 5만원대 미용기기로, 론칭 첫 해만에 무려 50만개가 팔려나갔다. 8위를 차지한 생활용품 '세제혁명- 이젠 드라이' 역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대표상품이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장기화조짐을 보이고 있는 경기불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