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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개인정보보호배상책임보험` 가입 2013-08-01 09:24:01
등을 보상하는 보험상품입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보험가입으로 `개인정보보호배상책임보험`, `전자금융거래배상책임보험`, `E-Biz배상책임보험` 등 전자금융 사고 및 개인정보 누출에 따른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3대 보험에 모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신용채 KB국민카드 상무는 "이번 보험 가입으로 해킹 및...
국민카드,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 가입 2013-08-01 08:41:43
KB국민카드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누출돼 발생한경제적 손해를 보상하는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했다고 1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이번 보험가입으로 '전자금융거래배상책임보험', '이-비즈(E-Biz)배상책임보험' 등 전자금융 사고와 개인정보 누출에 의한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할수 있는...
남해 양식장 '최악 적조 피해' 숨겨진 진실 2013-07-31 17:06:13
검사에 통상 1주일가량 걸리는 데다 치어만 보상한다는 게 정부 방침이어서 지금껏 방류 사례는 단 한 건도 없다. 치어 기준으로 우럭은 400원, 돔은 410원이다. 게다가 일부 어민들은 자신의 양식장 어류는 죽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방류를 꺼리기도 한다. 양식재해보험에 가입한 어민들은 집단 폐사 시 보험금...
"해외여행 피해 49% 여행사 귀책사유"<대전소비자원> 2013-07-31 14:38:25
불만 등 '여행사 귀책사유'로 인한 피해가 51건으로 전체의 49.0%에 달했다. 이어 '계약해제 후 위약금 과다 청구 및 환급에 대한 불만'이 28.8%, '여행자변심 및 임신·사고 등에 따른 계약 해제 거절' 12.5%, '여행 중 사고' 4.8% 등의순으로 나타났다. 처리결과는 환급·배상 등...
[마켓인사이트] 아시아나추락사고…슬라이드에 깔린 승무원, 지켜본 남편 얼마나 보상받을까 2013-07-30 14:56:28
수 있는 피해보상 규모에 대해 다양한 관측이 나오고 있다. 미국 항공기사고 전문가는 정식적 피해에 대해서만 최소 100만달러(약 11억원) 규모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분석도 내놨다. 국내 법조업계에서도 피해상황에 따라 항공사와 공항, 비행기 제작사인 보잉으로부터 중복보상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있다. 현 승무원의...
5년7개월만에…"태안 앞바다 완전히 되살아났다" 2013-07-29 17:16:42
편”이라고 말했다. 다만 기름 유출 사고로 인한 주민 보상 문제는 아직도 지지부진하다. 지난 1월 대전지법 서산지원은 태안 기름 유출 사고 피해 총액이 7341억원이라고 판단했다. 주민들이 신청한 피해액 3조4952억원의 11.84% 수준으로, 주민들은 보상액을 더 받기 위해 추가 소송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이다. 법원 판결...
경남 해안 적조 비상…양식장 1100만마리 폐사 2013-07-29 17:04:29
규모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행정기관에서 집계한 피해 규모는 실거래가격이 아닌 보상가격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실제 피해액은 이보다 더 클 것으로 전망된다. 도는 적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예비비 4억원을 긴급 투입, 선박 240척과 520명을 동원해 매일 황토 1900t을 바다에 살포하고 있다. 정부에는 20억원의...
'마지몬' 마스터를 향해! '입문부터 상급까지' 2013-07-29 12:13:09
기본적인 보상 외에도 레어도 3의 몬스터 '조로티아', 몬스터에 합성하여 스킬을 부여할 수 있는 '레인보우타마몬' 등 특별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빠른 스토리 진행 등의 이유로 이 지역을 스킵하면 마지몬에 대한 중요한 정보와 아이템들을 놓쳐버리게 되니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도록 하자. 초보자 기간...
<교통사고 경찰신고 활성화…보험계약자에 피해주나> 2013-07-29 06:02:05
경찰에 신고할 때에만 보험금을 지급하면 피해자 보상이 어려워질 수 있다"며 "부처 간 협의와 협업으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법무부도 아직 명확한 반대 의견을 내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공소권 없는 인적피해 사건을 검찰에 송치하지 않고 경찰이 내사종결해 처리절차를 간소화하는 것에대해서는...
전문가 뺨치는 서류로 윽박…보험사도 '쩔쩔' 2013-07-28 17:04:45
'우후죽순' 보험사 보상 담당부서에서 일하는 이모씨(41)는 이달 중순 한 장의 민원 서류를 보고 깜짝 놀랐다. 교통사고로 발목 뼈를 다친 40대 남성이 보험금 액수에 불만을 제기한 민원이었는데, 상해보험의 장해등급 구분에서부터 의학용어까지 보험 전문가 뺨치는 수준으로 잘 정리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