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PR] 기아차, 2013 서울모터쇼 참가 ‘올 뉴(All New) 카렌스’ 출시 2013-04-02 13:04:58
영상 감상시설 ‘기아시네마’ 등 고객 체험 공간과 기아차 브랜드 컬렉션 제품이 전시된 ‘기아 브랜드 존’ 등 다양한 테마의 전시공간을 마련했다.이 밖에도 ▲현대기아차의 미래 자동차 관련 사내 공모전 ‘아이디어 페스티벌’에 출품된 우수작 4종을 시연 가능한 형태로 제작한 ‘퓨처 모빌리티 랩(future mobility...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붕어빵 면접 답변은 사절! 2013-04-01 17:06:59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차장은 지난 3월27일 연세대 공학대학 주관으로 열린 ‘인사담당자 간담회’에 참석, 이같이 말했다. 삼성전자를 포함, 삼성물산 현대자동차 gs칼텍스 lg전자 등 8개사 인사담당자들이 말하는 ‘이공계생을 위한 합격 면접법’을 정리해 봤다.이만호 stx조선해양 대리는 “2007년에 stx그룹...
"그게 장난이었어" 게임사가 제대로 낚은 만우절! 2013-04-01 00:29:55
동영상으로 플레이 장면도 공개해 실제로 다운받아 플레이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플레이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e=&v=-q58xo3js6s&hl=ja&gl=jp) ■ 쓸데없이 고퀄리티 지난해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러브비트'에서 '만우절쏭' 디지털 싱글 앨범을 출시했다. 운영진이...
옥타곤 여신 이수정, 부대전쟁 '모나크' 강림! 2013-03-29 14:01:56
방송활동을 중심으로 맹활약 중이다. 이수정은 앞으로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모나크'를 알리는 전도사 역할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모델 선정은 지난 24일 이수정이 자신의 트위터에 '귀국 후 첫 일정으로 게임 광고 촬영 중'이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처음 알려졌다. 네티즌 사이에서 어떤...
영상미에 아이디어까지…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013-03-29 10:16:06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시상식에서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캠페인(인터넷 부문)과 ྌ초간의 세계일주' 광고(옥외 부문)로 상을 받았다.'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는 일상 속에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를 간직한 캐나다로 여행하고픈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캐나다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신세경,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여신 자태 뽐내 2013-03-29 09:53:36
이번 광고는 ‘바다에서 촉촉함의 비밀을 찾다’라는 콘셉트로 지난달 태국의 한 섬에서 촬영됐으며, 4월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 촉촉함의 비밀을 찾아 숲과 바다를 누비다 이번 cf는 신세경이 촉촉함의 비밀을 찾아 숲을 헤매다 청량함 가득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그 해답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촬영은...
스포츠계 여신들, 할렘쉐이크 패러디 광고 화제 2013-03-29 08:45:00
30초로 구성되어 있는 반전 댄스 영상으로 MIT, 하버드 등 유명 해외 대학뿐만 아니라 유벤투스, NBA 마이애미 히트 등 유명 스포츠팀까지 UCC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KBSNSPORTS에서 활약하고 있는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 축구여신 정인영 아나운서가 퍼시스의 의자전문브랜드인 시디즈의 전속모델로...
원빈, 직접 만든 '호세' 인형과 재능기부 2013-03-28 18:56:30
위한 기부를 이어 왔으며, 유니세프 공익광고와 기금모금캠페인을 위해 매년 영상과 사진촬영을 하는 등 꾸준한 봉사와 재능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유니세프 아우인형은 2007년 말 처음 탄생하여 누구나 만들 수 있는 헝겊인형으로 ‘동생’과 ‘아우르다’ ‘아름다운 우리’ 등의 뜻이 있다. ‘생명을 살리는...
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2013-03-28 13:38:04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동영상으로 제작해 아웃도어에 재미를 전한다. 또한 신진 아티스트와 뮤직필름을 제작하고 제품 실험 영상을 공개하는 등 재밌는 콘텐츠로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콘셉트를 영화로 표현한 필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화 감독과 협업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영화로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