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젠, MMORPG '파이널판타지14' PC방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5-04-06 11:32:00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제안 및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웹젠 'r2', 커뮤니티 활성화 위한 서버 통합한다! '루나: 달빛도적단', 개발 의견 수렴 위한...
LG이노텍, 무선충전 수신·송신모듈 시장 동시 공략 2015-04-06 09:50:07
말부터 북미지역 스마트폰 주변기기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LG이노텍이 송신모듈을 양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선충전장치는 송신부와 수신부로 구성되는데 송신부는 충전패드나 거치대 등의 형태로 스마트폰에 전력을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수신부는 스마트폰에 내장돼 송신부와...
LG 무선청소기 해외공략 본격화…유럽 등 16개국 출시 2015-04-05 07:00:14
국내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선진시장인 유럽과 북미는 불론신흥시장인 중동과 아시아 지역에서 코드제로 돌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현지 주요 매장에 코드제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하는 차별화된전시존을 구성하고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청소기사업 담당 신석홍 상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중국 진출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2015-04-03 11:10:00
전망되며 전세계 게임시장에서 북미시장을 제치고 일본에 이어 두 번째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은 폭발적인 성장세로 인해 중국에서도 모바일게임을 고도로 수익성 높은 분야로 인식하고 있으며, 많은 국내외 게임개발사와 인터넷 기업들이 대거 유통 플랫폼 시장 에 진출하는 등 높은 열기를 보여주고...
[마켓인사이트] 다국적제약사 M&A에 '울고 웃는' 국내 제약사 2015-04-01 21:38:48
메지온은 2008년 액타비스와 계약을 맺고 자이데나의 북미 진출을 준비해왔다. 이번 계약 해지는 엘러간을 인수한 액타비스의 사업 구조조정 차원이라는 관측이다. 메지온은 새로운 북미 파트너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북미-유럽 모바일게임 진출, 아에리아에 맡겨줘" 2015-03-31 06:29:58
아에리아가 책임지겠다." 한국에서 북미-유럽에 가는 길은 자체퍼블리싱과 퍼블리셔를 통한 서비스 두 가지가 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한국 게임업계에서는 정보 및 인맥 부재로 인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주저하게 된다. 북미-유럽 진출에 가장 중요한 것은 4가지다. 플레이어들의 성향 파악, 현지화 능력, 비즈니스...
LG보급폰 4종에 슈퍼폰 가세…'글로벌 톱3' 정조준 2015-03-30 14:40:51
유럽, 아시아, 북미 등 주시장을 겨냥한 저가형 모델로 세계 3위(매출) 제조사 위상을 굳힌다는 목표다. lg전자는 30일 "올해도 보급형 판매량 확대에 주력한다"며 "정예화된 보급형 라인업을 매출확대의 첨병으로 내세워 매출을 더 끌어올리겠다"고 발표했다. 여기에 4월 말 출시 예정인 상반기 전략...
LG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4종으로 글로벌 공략 2015-03-30 11:00:00
아시아, 북미 등에 보급형 스마트폰 ‘마그나, 스피릿, 레온, 조이’를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습니다. 사진 : 왼쪽부터 차례로 `마그나` 2개, `스피릿`, `레온`, `조이`. 이들 제품에는 프리미엄급에만 적용됐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마그나’, ‘스피릿’의 디스플레이에 3,000R의 부드러운...
[포커스] 엠게임, 올해 '열혈강호'로 中서 대반격 노린다 2015-03-30 09:40:00
시기다. 최승훈 엠게임 해외사업본부 이사는 "지난 14년 동안 엠게임에서 근무하며 해외사업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엠게임의 콘텐츠 파워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는 "엠게임은 그 동안 자체 개발한 고유의 강력한 ip들을 보유한 회사이며, 콘텐츠 개발 또한 멈추지 않고 있다"며 "이는 해외 시장에서 더욱 성장...
베르사체, 강한 성장세 보이며 2015년 1분기 매출 두 자릿수 기록 2015-03-28 12:00:00
큰 성장을 보였다. 또한 북미 지역은 28.8%의 매출 상승세로 크게 돋보였다. 2년간 지속한 30% 매출 증가를 이어나갔고 아시아와 유럽은 각각 15.7%와 13.7%의 성장을 보였다. 브랜드 ceo 자코모 페라리스는 “2014년 베르사체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큰 성장을 이뤘다. 앞으로도 사업 전략에 맞춰 브랜드를 개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