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에셋운용, 호주법인 설립…글로벌 자산배분 역량 강화 2015-10-20 10:52:52
발굴 및 전세계에 판매 중인 우수한 상품을 호주 현지에 공급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호주법인 출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이 100%를 담당하게 되며 출자 규모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미래에셋운용은 이미 지난 2011년 ETF전문운용사 ‘베타쉐어즈’(호주) 인수를 통해 호주 시장에 간접적으로 진출해 있는 상태입니다....
[서울 국제 항공우주·방위산업 전시회 2015] T-50 시리즈 통해 확보한 기술력으로 2025년까지 차기 한국형 전투기 개발 목표 2015-10-20 07:01:43
이란에 판매했던 f-14 전투기의 후속 지원을 중단했다. 수리부속이 부족해지자 이란은 전투기를 제대로 운용하지 못해 막대한 타격을 받았다. 독자적인 항공기 개발능력이 없거나 후속지원이 끊긴다면 아무리 좋은 전투기라도 고철 신세를 면할 수 없음이 확인된 사례다. t-50 사업은 항공기 독자 개발능력 확보와 국내...
유럽 IB '생존 투쟁'…인력 감축·소매금융 강화 2015-10-19 18:08:33
하고 있다. 주식·채권 거래나 파생상품 판매, 기업공개(ipo) 등 전통적인 ib사업 부문은 축소하고, 안정적인 프라이빗뱅킹(pb) 등 소매금융을 강화하는 추세다. 수만명의 감원과 인력 재배치도 진행 중이다. ○도이치뱅크, 3분기 62억유로 손실파이낸셜타임스(ft)는 독일계 도이치뱅크가 경영진을 대거 교체하고 ib...
"더 주는 곳으로 옮겨볼까?"...인력난으로 허덕이는 면세점 2015-10-19 13:18:59
사실상 성격은 전혀 다르다. 제품구매와 물품판매에 필요한 절차를 충실히 이행하려면 전문지식을 갖춘 인력이 필수적이다. 때문에 최근 입찰을 앞두고 과당경쟁으로 치닫고 있는 면세시장에서 업체들의 '직원모시기' 경쟁도 과열양상을 보이고 있다. 기존 사업자들은 빼앗기지 않기 위해, 신규 사업자들은 지원군...
[특징주]신후, 또 '급등'…ESS시장 진출+中 화장품 사업 본격화 2015-10-19 09:30:05
생산·판매해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로얄그리인코리아는 지난 6월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한 후 10여개 대형 백화점·유통기업 및 화장품 그룹들과 수출협의를 벌여왔고 현재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수출은 신후가 진행하며, 로얄그리인코리아는 제조 및 개발을 담당할 예정이다.앞서 신후는 지난 14일 중국...
롯데 CEO들 유럽서 기업 설명회 2015-10-18 18:56:36
롯데쇼핑에 따르면 이 사장과 최 대표를 비롯해 재무 및 ir 담당 임직원 6명은 영국 런던에서 13~14일 기업설명회(ndr)를 열고, 블랙록(black rock)과 마라톤(marathon) 등 유럽의 주요 기관투자가 7곳의 관계자들을 만났다.이 사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투자자들을 상대로 한국에서의 저성장 국면을 극복할 전략에 대해...
LG유플, 인증센터로 'IoT 허브' 구축…제품 상용화 가속페달 2015-10-18 09:00:00
a사 연구원)"우여곡절 끝에 iot 제품을 내놨지만 판매가 쉽지 않았습니다. 실제 집안 환경에서 품질 검증을 거치지 않은 탓에 고객들의 불만이 이어졌어요." (iot 제품 제조 b사 판매 담당 관계자)홈 iot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본격화됐지만 중소 개발사들의 여건은 여의치 않다. lg유플러스가 개방형 iot...
진동클렌저, 미니고데기 구매남성 늘어난다 2015-10-17 21:13:58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 11번가 황윤지 가전 담당 MD는 "여성보다 더 꼼꼼하게 외모를 관리하는 그루밍족 남성들이 늘면서 면도기는 물론 콧털 제거기, 진동클렌저, 고데기, 스팀마사지기 등 다양한 뷰티 가전용품을 구입하는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피부 등 외모관리를 돕는 뷰...
현대카드가 보드카 출시한 이유는 2015-10-16 18:35:50
ssg 청담점, 부산마린시티점 등에서 3만5000원에 판매하지만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드 관리만 담당할 뿐 판매수익엔 신경쓰지 않는다.현대카드 관계자는 “디자인 프로젝트는 현대카드의 신념을 알리고 동의를 받는 과정”이라며 “다른 업종과의 협업은 다른 업종에 대한 심도 있는 학습 기회로 활용할...
현대카드, 폴란드 전통 제조방식 적용 `잇보드카` 출시 2015-10-16 17:01:43
“겉모습에는 현대카드만의 위트를 담고 술에는 보드카 본연의 진중함을 담은 프리미엄 보드카” 라고 설명했습니다. ‘잇보드카’는 16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SSG 청담점, 목동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3만5천원에 일반 판매되며, 용량은 300ml입니다. 한편,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판매수익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