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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어초밥 4P 서비스로 주세요" 했다가 주문 취소당한 고객 2021-07-03 18:20:18
공정거래위원회에 심사를 청구한 가운데 또다시 갑질로 볼 수 있는 배달요청 사항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돼 화제가 됐다. 한 초밥업체 관계자 A 씨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유입된 주문 내역을 확인하던 중 황당함을 느꼈다. 고객 요청사항에는 "배가 너무 고파요. 연어 초밥 4P 서비스로 주세요. 후기 좋게 쓰겠습니다....
"'디디추싱' 시총 생각보다 낮네?"…우버 따라잡을 수 있을까 [강현우의 차이나스톡] 2021-07-03 11:00:01
지난 6월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에 디디글로벌이라는 이름으로 증권신고서를 냈습니다. 디디글로벌은 미국 상장을 위해서 조세회피처인 영국령 케이만군도에 별도로 설립한 법인입니다. 디디추싱의 지배구조는 다소 복잡한데요, 이따가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디추싱은 뉴욕증권거래소, NYSE에...
암호화폐 내치는 정부 vs 베팅 판 키우는 큰손 2021-07-02 17:44:43
경고문까지 배포했다. 앞서 캐나다 온타리오 증권위원회(OSC)도 시민들에게 올해 말까지 바이낸스 계정을 폐쇄하라고 경고했다. 바이낸스는 지난달 25일부터 온타리오 지역 거주자 대상 서비스를 중단했다. 같은 날 일본 금융청(FSA) 역시 바이낸스가 허가받지 않고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단독] 빗썸·코인원·고팍스 "브로커 통한 상장?…허무맹랑한 소리" 2021-07-02 16:52:38
고객들에게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원 관계자는 "공식 상장 문의 메일로만 접수를 받을뿐 아니라 예비 상장 심사는 물론 몇 주간의 프로젝트 대면 및 실사 인터뷰를 거쳐 상장 심사가 진행된다. 이후 상장심사위원회의 만장일치를 받아야만 상장이 가능하다"며 "우리는 투자자...
[인사]마틴 커콜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사장 외 2021-07-01 15:37:45
유형선▷보훈심사위원회 사무국 심사2과장 이용기 ◈특허청◎전보▷산업재산창출전략팀장 박양길▷산업재산보호지원과장 한덕원▷정보관리과장 양기성▷출원과장 김동원▷기계전자상표심사팀장 서창대▷국제특허출원심사2팀장 한규동▷특허심판원 심판장 양인수 ◈ 문화재청◎임용▷궁능유적본부장 정성조▷대변인 박정섭...
신한은행, 비대면으로도 수준 높은 금융컨설팅…자영업자 매출 향상 지원 2021-06-30 15:34:31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 강화가 좁은 의미의 고객 중심 경영이라면 고객 수요에 맞는 상품 개발 및 편리성 제고는 더 넓은 차원이라고 신한은행은 설명했다. 신한은행은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배달음식 주문서비스 개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앞서 신한은행의...
삼성카드, AI 큐레이션·디지털 ARS…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 2021-06-30 15:28:52
처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신속한 고객 응대를 위한 콜 인입량 예측 등을 통한 운영 최적화로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등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삼성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말 1000억원 규모의 ESG 채권을 발행했으며 세계적인 ESG 평가기관인...
삼성생명, 고객중심 소통경영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2021-06-30 15:24:04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생명은 고객과 인생을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상품 개발부터 보험금 지급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검토하고 있다. 고객을 의사결정 중심에 두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생명은 올해 조직 개편을 통해 소비자보호팀을 소비자보호실로 격상했다...
보험사 임원 보수체계 개편…"기업가치 훼손 시 성과보수 환수" 2021-06-30 06:00:02
보상이 중장기적 기업가치 제고 및 소비자 보호와 이어지도록 성과보수 및 주식기반 보상 비중을 확대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경영진이 장기 기업가치를 훼손할 경우 성과보수도 환수하는 방안도 거론된다. 금융위원회는 지난 29일 금융감독원과 보험연구원, 민간전문가, 보험업계와 함께 '보험사 단기 실적주의 개선...
"소비자 우선"…한화생명, 8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1-06-29 13:59:04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불만 예방과 고객 불편사항 개선을 위한 `민원예측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운영 능력이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3월에는 한화생명 전 임직원이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식` 실시를 통해 실천을 다짐했고 CEO 직속의 소비자보호 운영 체계를 강화, 독립적 지위를...